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언어프로듀서
언어로 따뜻함을 전하는 언어프로듀서입니다.
팔로우
공간커넥터 박혜란
『스벅 출근하다 집으로 출근합니다』『카페 같은 집 만들기』저자 ”집을 카페처럼" 만든 공간 덕후 작가. 지금의 카페 같은 집은 과거의 그림자와 현재의 빛이 만난 성취.
팔로우
보리애미
9년간 해외에서 크고 작은 일을 경험하며 성장하고 있는 질풍노도의 아들과 함께 고군분투하며 살아내는 이야기를 공유하며 나누고 싶었습니다.
팔로우
내가 꿈꾸는 그곳
늦깍이로 이탈리아 요리 유학을 끝마치고 이탈리아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팔로우
가하
학교가 싫어 4년 만에 퇴직한 국어교사. 꿈이 이루어져 소설가가 되었습니다. 꿈과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오늘도 당신만의 하루를 사시길 :)
팔로우
심루이
매일 걷고 매일 쓰는 도시산책자/프로기록러/여행, 골목, 맥주, 일상에 진심/한때 beijinger/나의 기록이 당신에게 작은 영감이 되길.
팔로우
강선미
로마 외곽에서 살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요리, 한국요리, 한국어 선생님, 로마투어가이드로 일하고 있어요. 너무나 많은 음식이야기, 만만한 게 하나도 없는 일상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life barista
속수무책을 씁니다.
팔로우
허니스푼
미국에서 19년째 살고 있는 이민자, 파트타임 재택근무자, 풀타임 주부이자 엄마입니다. 16살, 13살의 남매를 키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해야떠라
해야떠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imkim
좋아하는 건 사회, 환경, 동물, 사람, 그리고 문화. 여성학과 문학, 사회를 공부합니다. 독일에서 박사과정 중
팔로우
SOL
해외로 가출경력 1년, 2편의 장편소설 출간 작가, 콘텐츠 제작자, 그리고 과몰입 덕후(제일 중요).
팔로우
리타
2006년 등단.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며 소소하게 살고 있다.
팔로우
이지현
홍대앞 핑크집짓기, 소장시집의 에세이, 시쓰기는 스스로에 대한 위로, 틈틈이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마이너
조그맣고 조금은 특이한 로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사이버 범죄' 사건을 제일 잘 하는 '사이버 로펌'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민토리
영국에서 유학생으로 시작해서 컨설팅 회사, 대학 연구원 및 교수, 정부 기관 공무원을 거쳐 다시 국제기업 회사원이자 풀타임 워킹맘으로 사는 과거/현재의 이야기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상선약수
흐르는 물처럼 유연하고도 강한, 능동적인 삶이기를. 지금껏 나의 글쓰기는 '나를 만나는 과정'이었지만, 브런치를 통해 SNS 세계에 첫 발을 내딛고 타인과의 소통을 시작해봅니다.
팔로우
Dean
직접 만든 캠퍼밴을 타고 전세계를 다니며 사진을 찍고 있어요. 사진으로 사람들의 삶을 기록하고 세상을 솔직하게 보여주는 일을 하면서 이런 우리의 모습을 글로 남기고 있어요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