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행성 책쓰기 워크숍' 21기 모집공고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100일을 맞을 기회를 드립니다. 물론 100일 동안 가만히 앉아 있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소행성 책쓰기 워크숍'에서 집필 방향을 기획·수정하고 저희가 짜 놓은 일정에 맞춰 열심히, 꾸준히 원고를 쓰는 분들만 백일 후에 초고를 손에 쥘 수 있습니다. 저희는 소수정예의 클래스(기수당 4~5명)를 꾸려 그 여정을 함께 하는 것뿐이고요.
지난 12월부터 지금까지 정치적 혼란으로 인해 흘려버린 시간이 너무 많습니다. 이제, 당신을 세상에 내놓을 수 있는 책을 쓰러 소행성으로 오십시오. 15년 간 메이저 출판사에서 50여 명의 저자를 데뷔시킨 기획자 윤혜자와 광고 카피라이터로 20여 년 일한 뒤 5권의 책을 쓰고 글쓰기 강사로 활약 중인 작가 편성준이 매 시간 열과 성을 다해 책쓰기 워크숍에 임합니다.
저희는 특히 생애 첫 책을 내는 작가 발굴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남들은 보지 못하는 작가적 가능성과 잠재력을 여러 번 끌어내 보았기 때문입니다. 6월 2일 월요일 저녁 7시에 시작되는 21기의 문을 두드리십시오. 당신을 인정받는 작가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오프라인 강의는 경복궁역 근처에 마련된 강의실에서 진행하고 온라인은 줌으로 합니다).
● 자세한 설명은 : https://brunch.co.kr/@savvyoon/1482
● 21기(월요일 저녁) 저녁 7시 시작 2시간 ~2시간 반 소요
● 수업일(총 7번 수업) : 6/ 2(오프), 16(줌), 30(오프) 7/ 14(줌), 28(줌) 8/ 11(오프) 9/ 8(오프)
#소행성책쓰기워크숍 #책쓰기 #글쓰기 #문의는윤혜자편성준에게 @heiza @mangmangdy #문의는카톡(@heiza @편성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