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와 함께 하는 '맛있는 북토크'
음식과 관련된 책 행사니까 '맛있는 북콘서트'라는 이름이 딱 안성맞춤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회 차 10월 27일(화)엔 [우리 음식의 언어] 저자인 한성우 교수님을 모시고 제가 줌 라이브로 북토크를 진행하고요. 2회 차 10월 28일(수)엔 [사피엔스의 식탁]의 저자 문갑순 선생과 출판기획자 윤혜자가 함께 북토크를 이어갑니다.
요즘 저와 제 아내 윤혜자가 줌으로 하는 강의를 듣기도 하고 실습도 해보는데요, 생각보다 쉽고 편리합니다. 한마디로 굿이더군요.
코로나 19 때문에 점점 필수가 되어가고 있는 온라인 강좌, 아직 안 해보셨으면 이번 기회에 '줌 라이브'도 경험해 보시고 또 우리가 먹는 음식에 대한 다채롭고 심도 있는 생각과도 만나 보세요.
특히, 10월 29일 목요일 저희 집 '성북동 소행성'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북토크를 주목해 주십시오. 작고 좁은 한옥이지만 부엌과 책꽂이가 공존하는 공간이라 '맛있는 북토크'를 하기엔 적당한 공간이라 생각됩니다. 이날엔 저희 말고도 유명한 북튜버 두 분(책추남&책한민국)이 참석하시기에 더 기대가 됩니다. 내일 밤 자정까지 신청하실 수 있고 무료니까 들어오셔서 참가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세상이 휙휙 변하고 있습니다. 저도 정신을 차릴 수가 없네요. 그래도 변하지 않는 것들은 있죠. 책이라는 지식과 공감의 보고, 그리고 음식이라는 본능과 쾌락의 원천. 이 두 가지가 만나는 '맛있는 북 토크'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와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1. 맛있는 북콘서트 :
코로나 시대에 음식을 읽는다는 것
**신청 링크 bit.ly/맛있는북콘서트
2. 맛있는 북토크
저자와 함께 하는 온라인 북토크
**신청링크 bit.ly/맛있는북토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