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5
명
닫기
팔로잉
45
명
DreamHunter
프로이트 추종자이며 회계사로 유술柔術을 연마 중입니다.
팔로우
송새인
강연가이자 칼럼니스트로 활동중입니다. 다양한 인간 행동과 사회 현상들을 심리학적 관점으로 풀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요마
이번에 요구한건 (내일까지가) 마감이야
팔로우
순임이
글을 쓸때 비로소 나는 내가 됩니다.
팔로우
산책덕후 한국언니
언어와 지구를 사랑하고 도시, 예술여행, 문화콘텐츠를 오래오래 되새깁니다.
팔로우
아르웬
사업자 등록증 가진 23년 차 편의점 야간 알바이며 남편 같은 아내와 폭탄 같은 딸을 지키는 수호신입니다. 제 글을 읽어줄 독자가 단 한 분뿐이라 해도 그분을 위해 글을 쓰겠습니다
팔로우
제대군인 김반장
장기복무제대군인으로 전역후 사업과 부업, 직장생활 등 10가지 이상의 직업을 경험했습니다. 사회에서 겪은 경험담과 군대에서 접하기 힘든 정보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황부장
군산에서 두 마리 고양이 집사입니다. 오래 다니던 직장을 때려치우고 부모님과 밭농사일을 하고 글쓰기를 합니다.
팔로우
Mika
알아두면 쓸데 있을 수 있는 미국생활에 대해 소소하게 쓰고 있습니다. 잠깐의 한국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청아이
아이와 여행하며 기록하는 삶을 즐기는 청아이입니다. 재미보단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비타
헬스케어 지식을 일상 언어로 풀어내고, 회복의 기술을 나눕니다. 영감이 직관을 지배할 때는 문득 에세이를 씁니다. :)
팔로우
수인
수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카
생각이 걷는 길을 따라 걷습니다. 생각의 뒤로 지나치는 풍경들을 쓰며, 치유와 위로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Hee언니
해 뜨는 아침처럼, 매일의 평범한 순간에서 반짝임을 찾습니다. 아들 셋을 키우며 웃고 울고, 춤추듯 살아온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루시아
정신없고 바쁜 인생에 감동, 웃음을 잠시라도 느끼시면 어떨까 하는 저의 작은 바람입니다. 살아보니(?) 근심 없이 그저 웃고 속 편한 것이 제일입니다!!^^ 인생 뭐 있나요오~
팔로우
Snowroad
어느 날 갑자기 어린 시절 자전거를 타며 즐거웠던 시간들이 그리워졌다. 여기저기 흩어져 있던 기억들의 단편과 사진들. 습작의 기록과 생각들을 다시 모으고 새로이 글을 지어본다
팔로우
주경
책읽기, 글쓰기, 요리, 드립커피를 좋아합니다. 시계보다 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팔로우
흔들리는 민들레
한국방송작가협회교육원 극본과정을 공부했고 8년 동안 글을 써왔으며 인간의 마음을 탐구하고, 사색하는 글, 영감을 주는 글을 씁니다. bonniebee81@naver.com
팔로우
재민
『퇴사 사유서』『사랑한다 요리할 수 있어』『실패기록집』을 쓰고 펴냈습니다. 삶에 관한 이야기를 씁니다. @writteninjaemin
팔로우
옥상평상
한 여름밤, 평상에 누워 하늘을 마주하던 추억을 기억합니다. 잡식성 크리에이터를 지항하며 쉽게 읽히지만 경박하지 않고 논리적이지만 따스함이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