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그로브에서 살아보세요!
코리빙(Coliving)은 쾌적하게 살 수 있는 주거 건물을 여럿이 나눠 쓰는 생활 방식입니다.
개인 공간은 철저히 독립적으로 구성돼 프라이버시 걱정을 덜고,
집 안에 갖춰진 다채로운 공용 공간은 일상을 풍요롭게 하죠. 오며가며 마주치는 이웃과
자연스럽게 인사하고 커뮤니티를 이루며 함께 사는 즐거움을 발견해 보세요.
❶ 도시 내 탁월한 위치
서울 신촌, 동대문 등 도시의 편리하고 매력적인 지역에서 독립 생활을 시작해 보세요. 역세권에 위치해 학교나 직장이 어디에 있든 문제 없어요.
❷ 감각적인 풀퍼니시드 룸
개인 공간에는 저마다의 취향을 담을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된 책상, 침대, 옷장, 수납장 등이 전부 마련되어 있어요. 최소한의 물건들로 나만의 아늑한 공간을 만들어 보세요.
❸ 일상의 폭을 넓히는 공용 공간
서울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루프톱 테라스, 대형 스크린과 빈백을 갖춘 시네마룸, 영감과 울림을 주는 책으로 가득한 라이브러리가 집 안에. 다채로운 공용 공간을 마음껏 누려 보세요.
❹ 함께 성장하는 커뮤니티
건강한 일상을 가꾸고 자기다운 성장을 돕는 맹그로브의 웰니스 커뮤니티에 참여해 보세요. 혹은 내가 직접 호스트가 되어 좋아하는 활동을 이웃과 함께해볼 수도 있어요.
❺ 유연한 거주 기간
개인의 상황에 따라서 기간을 유연하게 선택하여 거주할 수 있어요. *3개월부터 가능
다양한 이웃과 조화롭게 어울려 살아가는 맹그로브 코리빙은 신촌, 동대문, 신설, 숭인 네 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각각의 특색을 갖춘 맹그로브의 지점들을 살펴보세요.
맹그로브 신촌
서울 마포구 서강로 121
맹그로브 동대문
서울 중구 퇴계로 334
맹그로브 신설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22
맹그로브 숭인
서울 종로구 지봉로12길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