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승진 대표 Apr 05. 2020

아직도 몰라? 트렌드코리아도 주목한 '경험여정' ④

만나통신사 '차이나 비즈니스 학습여행' - 인센티브여정 편

누가 리딩하나요?

만나통신사엔 중국을 사랑하고 잘 아는 내부 통신사들이 있습니다. 기업 및 정부 기관의 인센티브 여정은 그들이 직접 프로그램을 리딩하게 되는데요! 만나통신사의 인센티브 여정은 맛있는 음식과 호텔로 '맛나' 통신사가 아니냐 할 정도의 산해진미와 비즈니스적 신문물을 탐방하는 의미를 동시에 담아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 또한 기존의 여행사가 하는 방식의 랜드사의 위탁방식이 아닌 처음부터 끝까지 만나통신사가 동행하기 때문에 후회없는 최고의 경험을 보장합니다. 중국어를 못 해도 괜찮아요! 소통은 만나통신사의 내부 통신사들이 대신 도와드릴게요. 참가해주시는 임직원 여러분들은 그간의 피로를 잊는 것에만 집중해주시면 됩니다.


어떤 분들이 참여하게 되나요?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한때 이런 광고 카피 한 줄이 업무에 지친 많은 사람들을 열광시켰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달리기 위해 잠시 쉬어가는 시간도 못지 않게 중요하다는 사실, 아마 다들 잘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2019년 말, 우리나라 최고의 헤어 브랜드인 준오헤어 강윤선 대표님과 그 해 최고의 평가를 받은 '준오독수리'가 함께 만나통신사 인센티브 여정을 떠났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분위기 속에 동행한 만나통신사의 통신사들마저 힘을 얻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죠. 그간 열심히 일해온 직원분들을 위해 특별한 휴가를 보내주고 싶은 대표님들이 많으실 텐데요! 만나통신사의 인센티브 여정으로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 특별한 시간을 마련해보세요! 


중국에서 만나는 현지 마스터들은 누구인가요?


만나통신사는 현지 비즈니스 전문가 마스터 풀을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여정에 참가해주신 분들의 업이나 관심분야에 따라 맞춤형 마스터를 초빙하여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예를 들어, 준오헤어의 '준오독수리' 인센티브 여정 당시엔 미용과 ICT를 결합시킨 중국의 헤어 브랜드 '씽커뚜어'의 관계자를 초빙하여 그들의 사업전략과 서비스, 그리고 미용업의 혁신과 관련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중국 현지 기업에서 실제로 일하고 있는 분들의 이야기를 통해 뉴스 기사나 검색으로는 알 수 없는 '리얼'한 중국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만나통신사에서 어떤 것들을 경험하게 될까요?


'4차산업혁명', 우리에겐 아직 머나먼 이야기만 같은 그 시대가 중국에선 이미 몇 년 전부터 현실화되었습니다. 우리가 중국에 가서 직접 경험해보고 싶어도, 잘 알지 못하거나 여러 한계에 부딪혀 제대로 된 경험을 해볼 수 없는 경우가 많죠. 만나통신사는 그런 한계점들을 보완하여 중국 현지 사람들의 삶을 직접 느껴보실 수 있도록 기획하고 준비합니다. 


(1) 만나스마트폰 : 초연결사회라고 불리는 미래사회, 그 중심에 스마트폰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연결된 세상을 포노사피엔스 문명사회라고 하죠. 중국에 그 미래가 있습니다. 하지만 중국 현지 번호가 입력된 USIM이 없다면 모바일 결제, 배달 주문 등 기본적인 체험마저 제한적인 중국! 만나통신사의 여정에 참가하시는 분들께는 그런 불편함이 없도록 중국 번호가 부여된 '만나폰'을 대여해드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가까운 미래, 위챗페이, 메이퇀 배달, 공유 자전거, 디디추싱 체험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쉽게 이용해보세요.


(2) 주목할 만한 혁신 브랜드 : 중국의 떠오르는 소비 트렌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중국의 수많은 브랜드 중 과연 어디에 집중해야 할까요? 검색만으로는 알기 힘든, 중국 현지인들이 웨이팅도 불사하는 진짜 트렌디한 브랜드들을 엄선하여 방문하게 됩니다.


(3) 재미와 의미 : 열심히 일한 당신을 위한 인센티브 여행, 중국 최고의 맛집을 찾아 먹는 '재미', 미래를 위한 준비라는 '의미'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아보세요. 만나통신사의 인센티브여행은 확실히 다릅니다. 만나통신사는 맛나통신사였다는 소문이 있을정도로 식사에 있어서 극찬을 받아왔는데요. 그 이유는 만나통신사의 시작을 국내 유수의 외식기업 대표님들과 함께했기 때문입니다. 그들로부터 인정받은 최고의 맛집만을 방문합니다. 또한 만나통신사가 보여드리는 모든 여정을 우리에게 다가올 미래를 학습하는 여정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 재미와 의미를 다 잡은 만나통신사로 최고의 추억을 선물합니다.


(4) 맞춤형 학습 : 만나통신사는 방문하시는 팀을 위한 맞춤형 여정을 설계합니다. 팀에 따라 관심사와 업은 조금씩 달라지겠죠? 충분한 상담을 통해 만나게될 마스터와 브랜드를 선정하여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5) 문화 : 14억 인구가 사는 중국, 도시마다 그 문화도 천차만별입니다. 만나통신사는 방문하게 되는 도시별로 어떤 문화가 있는지, 그리고 사람들의 성향은 또 어떻게 다른지에 대해서도 주목했습니다. TV나 인터넷에서 보던 중국과는 또다른 새로운 중국을 보여드릴게요!  


+ 추가옵션. 미래부터 과거까지!

2박3일 도심내의 미래여정에 추가로 근교에 있는 휴양단지 고북수진을 다녀올 수 도 있습니다.

만나통신사와 미래뿐 아니라 과거도 느껴보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