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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박상희 Mar 07. 2019

명함 하나로 만드는 한 끗 차이의 경험

소소 브랜딩


명함 하나로 만드는 한 끗 차이의 경험.
사람과 만나며 주고받는 명함
명함을 건네는 사람의 첫인상이며
하는 일과 이미지를 한 번에 보여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첫 번째
경험적 요소이다.
예를 들자면 성형의 코끝 하나로 사람의 이미지가 달라진다. 브랜드 로고의 디테일과 비즈니스 카드 정보의 재배치와 강조하는 리뉴얼 작업만으로  브랜드의 첫 번째 이미지를 바꿀 수 있다

.
9*5센티 작은 명함은 그 하나에 담기는
시각적 이미지뿐 아니라
정보의 적정량, 강조해야 할 텍스트, 로고의 사이즈 등
받는 사람의 경험적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브랜드의 첫 번째 경험
가볍게 건네는 명함 한장은
비즈니스 카드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다.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의 입장을
고려한 브랜드의 한끗을 만드는 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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