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마냐 뷰

<마냐 뷰> 0921 : 오늘은 퍼블리~

by 마냐 정혜승

아 박소령님 애정한다. 퍼블리 콘텐츠도 좋아한다ㅎㅎ

박소령님 트윗도 고맙게 보고 있다. 콘텐츠에 집중하면, 이런걸 골라낸다.

스타트업얼라이언스, 테헤란로 커피클럽. 오늘 아웃스탠딩 최용식, 퍼블리 박소령 대표 발언 트윗 중계

슬로우뉴스 디지털 미디어 연중기획인데 파트너가 NC소프트. 그게 더 인상적ㅎ


이런 농업, 예쁘다. 솔직히.


이런 농업, 무섭다. 솔직히.


정치 엘리트들이 꽉 잡은 수도 베이징이나 외지인에 다소 폐쇄적인 상하이에 비해 도시 역사가 짧은 선전

저 대목이 인상적.. 혁신은 다른 곳에서 나온다.


최소한 양주동님은 뵌 적 있다. 트레바리 멤버ㅎㅎ 매우 재미난 분. 부부 각자 창업이라니 대단대단.

헐.. 몰랐다. 관행이라니.


구경 삼아


궁금하긴 했다.


일본의 65세 이상 인구가 3500만명. 우리보다 조금 앞선 그들의 고령화 사회..


고령화 + 더이상 예전처럼 막 사지 않는다. 어떻게 변할까.


얼마전 K선배와 대화에서도 저 이야기가 나왔다. TV조선이 보도중인데 다른 언론들이 너무나 조용하다고. TV조선이 저런 보도를 해왔는지 그 때 처음 알았다. [아침 햇발] 이제는 '최순실 게이트'와 마주한 언론들 에 따르면 TV조선 보도도 잠잠해지고 있었다고. 이건 의혹 얘기가 아니라 언론 얘기다ㅎㅎ


중앙 양선희 논설위원의 칼럼. 한진해운은 이제라도 잘 수습되기를 바랄뿐.


중국 신화통신 스포츠 트위터 공식계정은 일본 배구선수 트윗을 올리는데 성형된 사진을 썼다. 직접 한걸까? 돌아다니는 짤?

CsyM4vOWYAAD_wX.jpg


안젤리나의 공식 인스타그램 처음 구경. 부부와 가족 사진들 멋지다. 결혼제도란게 수명을 다하고 있는 과정이 아닐까. 브래드는 제니퍼랑 살다가 안젤리나를 만났고 다시 마리옹을 만난건가. 바람일까. 인연일까. 뭐 같은 말인가.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마냐 뷰> 0920 : 이겨내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