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쨌거나 대단히 흥미로운 분. 나는 역삼동 '일호식'에 푹 빠졌던 식당 손님이었고, '매거진B'의 '츠타야'편에 홀딱 반했던 독자. 어떤 변화를 만들어내실지 기대.
정재승 쌤이 풀어내는 이야기.
Tesla's Electric Domination Moves Forward With Debut of Beautiful Solar Shingles 멋지지 아니한가. 태양광 에너지 관심 관심 관심. 드라마 '위기의 주부들' 세트장 지붕에 태양광 패널을 설치해 신제품을 홍보하다니..잘난 일런 머스크.
남의 나라 대선에 이렇게 가슴 졸이는 날이 오다니..
이건 정말 드라마를 찍으라고 해도 이렇게 개연성 떨어지게 찍기 힘들듯. 두 나라 모두.
대선이 다음주 화요일이란 말이다..
남의 나라 총선에 이렇게 가슴 뛰기도 하고..
아이슬란드 총선결과는 여러모로 멋지네요. 30명의 여성 원이 당선되어서 48% 로 쿼타 없는 나라중에 가장 높은 비율의 여성의원이 일하는 국가가 되었다네요. 우리나라 지역구여성의원비율은 10%가 안되는데.. @soventure 님 이런 트윗, 정말 고맙다ㅎㅎ
조회수 40만 육박. 페친들이 곳곳에서 공유했는데 볼 때 마다 폭풍감동. 국정 농단의 주역들도 여자라고, 오늘은 최순실이 아니라 언니 최순득이 진짜 실세라는 보도까지 나왔지만 누가 뭐라해도... 2016년의 중요한 주인공이 이대생들이란 것도 팩트.
세간 인식과는 달리 여성이 과학책의 주요 독자였다. 예스24의 과학 도서 구매자를 분석해도 40대 여성이 32.4%로 압도적으로 많았다.
책이나 공연, 모든 문화생활이 다 여자들이 먹여살린다는게 내 지론... 교양에서도 젠더 격차가 발생하면 이건 좀 슬픈 일인데ㅎㅎ
집에서 신문 두 가지 보는데.. 경향 1면 톱이 저 사진인 건, 그다지 놀랍지 않았지만. 중앙이 이렇게 한 면을 채운건 좀 놀라웠다. 시민의 집회를 이렇게 반듯하고 크게 보도해준 적이 있었던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그리고 트레바리 뉴미디어 클럽 K님에게 받은 이 컷은 정말.... 부끄럽다ㅠㅠ
문제의 많이 본 기사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