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단풍국 블리야 Jun 17. 2024

핑크 왕자님

산모 성별이 중요해

예전 상사가 첫 아이를 기다리던 때다.

그분은 진작부터 아이가 딸임을 알고 천천히 유아용품을 준비해 갔다. 물론 모두 핑크였다.


아내가 진통이 온다는 연락을 받고 급히 병원으로 간 그분은 한참 후에 출산 소식을 전해왔다.


"예쁜 공주님이 드디어 세상에 나오셨네요~ 축하드려요 팀장님~~"


축하를 받은 그분 목소리가 심상치 않다.


"저 그게요.. 아들이에요.."

"네? 어떻게.. 아들이 나왔어요? 선생님이 딸이라고 알려준 거 아니었어요?"

"그게요.. 직접 선생님께 들은 건 아니었고, 아내 초음파 사진에 분명히 'F'라고 쓰여있었거든요."

"'F'면 female, 딸 아니에요?"

"선생님께 여쭤봤는데.. 산모 성별을 적으신 거래요."

"네?????????"


웃프게도 태어난 왕자님은

핑크 배냇저고리, 핑크 이불, 핑크 손싸개, 핑크 발싸개, 핑크 모자, 핑크 싸개, 핑크 유모차..

핑크 왕자님이 되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새벽 2시, 나는 고대로 갔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