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niel Aug 20. 2019

세 줄 생각, 세 줄 비교

여름휴가 편

제가 생각하는 세상에 대해 '세 줄'로 이야기합니다.


각주


막바지 여름휴가를 떠나는 사람들과 최근 NO Japan 상황을 빗대어 세 줄 생각.



큰 준비 없이 가볍게 떠나는 동남아


제주도, 강원도, 부산보다 더 저렴하게 갈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동남아 여행



꼼꼼하게 계획하고 떠나는 유럽


20대는 배낭을 계획으로

30대는 도전을 계획으로

40대는 여유를 계획으로

50대는 안전을 계획으로


떠나는 유럽 여행



방사능 때문에

노재팬 때문에


한 번은 생각하고 떠나야 하는

일본 여행



(끝)

작가의 이전글 세 줄 생각, 세 줄 비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