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72
명
닫기
팔로잉
372
명
dwpark
일상의 작은 순간들을 글로 담습니다. 당신의 하루에 잠시 쉼이 되는 글이길 바랍니다.
팔로우
이루다니
시간을 걸으며 문장을 짓고 삶의 의미를 하나 하나 찾아가고 있는 이루다니입니다.
팔로우
진주
솔직한, 날 것의, 꾸밈없는 사람 그리고 글
팔로우
고야씨
걷고 쓰고 읽고 그리고 배우고 만들고 나눠요. 기억을 담으려 기록해요.
팔로우
김향금
김향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그림을 그리면서 ‘작업과 일상, 그 사이의 사유’를 기록하며 독자와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부지깽이
꺼진 줄 알았던 화로 속에 남은 이야기, 망각의 재를 헤집는 "부지깽이"가 되어 희망의 불씨를 지피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노마
슈필라움.
팔로우
직장인C
살아가면서 만나는 다양한 사람들과 겪은 소소한 이야기들 전달해드리고자 합니다.
팔로우
나아선
사라진 존재를 회복하는 글을 씁니다. 아내, 엄마, 주부라는 이름 뒤에 숨겨진 지친 마음과 잊힌 하루의 의미를 언어로 다시 꺼내어, 존재로 되살립니다.
팔로우
문영애
13년차 실버맘의 행복한 삶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3대가 13년을 함께 살며 손녀 둘의 돌봄과 양육에 대한 좌 충우돌하면서 느꼈던 보람과 행복에 대한 글입니다.
팔로우
Little Prince
지구별을 여행한 다정한 기록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미여정
소소한 일상 속의 순간들을 오롯이 담아 둡니다.
팔로우
김인덕
삶의 고통과 회복을 시로 기록하는 시인 김인덕입니다. 첫 시집 『느낌표와 쉼표 사이』를 출간하였으며, 자연과 일상, 그리고 인간의 내면을 담아 시와 수필로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숨이톡
책을 좋아하고 글을 즐겨쓰던 습관들이 모여 포레스트웨일출판사 및 도서출판 마음 의 공동작가로 활동하며 여러책들을 출간하였고, 장르는 시와 에세이를 주로 쓰고있습니다.
팔로우
직딩누아르
어두운 경험과 소재를 블랙코미디처럼 풍자, 섬세한 관찰로 삶의 이면을 기록합니다. 깊고 어두운 곳에서 캐낸 이야기를 독자와 함께 나누며, 빛으로 전환되는 과정을 글속에 담고싶습니다
팔로우
생각의 힘 복실이
생각의 힘 복실이 브런치입니다. 뇌종양 투병 2년차로 삶과 죽음을 성찰하고 똘레랑스가 넘치는 공동체를 꿈꾸며 실용적인 관점에서 사회이슈를 고민하는 두 딸의 아빠입니다.
팔로우
유동용
짭조름한 조선간장으로 밑간 된 추억과 일상을 마라탕처럼 화끈하고 얼얼하게, 때론 엷은 된장국처럼 담백하고 멀겋게.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독자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싶다. 연애하듯!
팔로우
이열하
가장 중요한 것은 오직 마음으로 보아야만 제대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세상의 소중한것들을 마음으로 온전히 마주하고 마음이 통하는 따뜻한 인연으로 피어나는 길을 걷고 싶어요
팔로우
영업의신조이
영업의신조이 | 지구별을 여행하는 존재 관찰자 사람을 만나고, 마음을 읽고, 관계를 세우는 일. 그 모든 여정은 결국 ‘감정의 여행’이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