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0
명
닫기
팔로워
50
명
꿈꾸는 강화백 Simba
25년간의 직장 생활을 마치고, 이제는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중입니다. 퇴직 후의 새로운 여정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팁과 따뜻한 응원을 전합니다.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김영주
김영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백서진
백서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담 삐삐
마포의 문화예술 공간 '공간릴라' 운영자이자 문화예술 기획자. 고양이 자매 아띠와 루카의 언니. 내면을 보는 마더피스 타로 묻고 듣고 읽는 사람. 재미있는 할머니가 꿈.
팔로우
yke
팔로우
olive
언젠가 마을 구석의 작은 공간에서 아이의 손을 잡고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
팔로우
히은
'생활 디자이너'이자 '지구순례자'입니다. 디자인과 환경에 관심을 가지고 있고 손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겨울마다 따듯한 나라로 떠나고 돌아오는 걸 반복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자루
글이란 캔버스 위에 사색을 담고, 감성으로 선을 그어 이야기를 만듭니다. 제 글이 누군가에게 작은 쉼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강에나
5살 아이를 키우며 동갑내기 남편과 함께 창업에 도전했습니다. 이 공간에서 엄마이자 창업가로서 '나를 지키는 지속가능한 일과 육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KimJungsook
KimJungsook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네그로니
살면서 경험하고 느낀 모든 것들을 적는다.
팔로우
세모
세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non finito
뜨겁게 겪고 치열하게 성찰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아갈 내면의 힘을 발견하곤 안도한다.
팔로우
태린
덴마크에서 지속가능경영을 공부하는 5년차 박사생. 동시에 국제개발, 임팩트비즈니스 분야 컨설턴트를 업으로 합니다.
팔로우
초록빛밤하늘
개발도상국의 국제 보건 분야에서 프로젝트 및 성과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함효림
함효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우지원
우지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인정
좋은 작가가 되려 노력 중입니다. 미국 텍사스에 살며 종종 마포구에 등장합니다.
팔로우
원웨이브
‘스스로와 마주하는 시간’이 삶을 바꾼다고 믿는 유니크 라이프 코치 루이입니다. 매주 세 번, 기록을 통해 진짜 목소리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