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Mariposa
철없는 나비처럼 살다가 큰 역경을 겪었고, 느리지만 단단한 회복 중에 있습니다. 글을 통해 독자님들과 만나며 더 넓은 세상을 훨훨 날아보겠습니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iihyemii
..
팔로우
high
high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전은진
전은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콜드브루K
여름의 콜드브루 한 잔을 사랑합니다. 커피를 마시기 위해 밥을 먹습니다. 마음을 코팅하려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알리씨아
Alic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스마일 엘린
늘 피곤함과 무기력 속에서 살아가던 한 평범한 엄마가 몸과 마음을 회복하며 행복으로 이르는 여정을 기록하고 남깁니다. 저의 글이 독자들에게 위로, 용기, 희망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골드래빗
경제와 돈에 대한 이야기를 알기 쉽게 글로 씁니다. honoluluzoo@naver.com
팔로우
그로잉 에릭하
익어가는 하루하루
팔로우
무지개바다
푸른바다와 하늘이 만나는 동해바다를 품고있는 강릉에서 독서와 영어를 기록하며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보통사람입니다:)
팔로우
Skylar
슬픈 어린시절과 불안한 20대를 거쳐 이제는 비로소 모든 순간을 어여삐 여기게 되었다 그때의 나의 시간을 지나오는 이들에게 “불안해도 괜찮아. 행복할 수 있어”
팔로우
심바
나에게 힘을 주는 것에 대해 쓰고 싶어요 운동과 사람과 사랑. 켜켜이 쌓아가는 시간을 기록합니다 '잘했고, 잘 하고 있고, 잘 될 것이다'
팔로우
베티
베티작가 입니다. 내 주변, 내 아이들, 내 직업인 영어교육과 관련하여 일어나는 일들을 따뜻하게 시작하여 웃음으로 마무리 짓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리원
어쩌다 보니 엄마. 내 인생이 멈춘 것 같은 혼란 속에서 천천히 가기로 마음을 고쳐먹고 느리지만 매일매일 성장하는 엄마가 되기로 결심했다. 읽고, 생각하고, 쓰고, 만들며 채워나가
팔로우
윤직원
짧툰 그리는 방송 노동자. 직장인 생활툰 『윤직원의 태평천하』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