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 물건 팔기 전에 꼭 해야하는 1가지
아마존 마켓은 400조 원이 넘는 큰 규모로, 한국 전체 이커머스 시장에 비해서 6배 이상 큰 규모입니다. 즉, 아마존에서 판매하면 한국에서만 판매할 때보다 6배 이상 판매할 수 있다는거죠!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으로 인해 주문량이 급상승한 korean hat(갓)도,
한국보다 아마존에서 더 잘 팔리는 한국 육아 용품 포대기도,
한국의 흔한 농기구였던 호미를 팔아 아마존 원예용품 1위에 달성한 석노기 대표도
한 가지의 공통점이 있었으니, 바로 아마존에 진출한 후 매출이 최대 300%까지 올랐다는 것입니다.
쇼핑몰을 운영하는 분들이 이런 뉴스를 본다면 아마존 진출을 계획 하실 텐데요.
그 전에 꼭 해야 하는 1가지가 있으니, 바로 미국 상표등록 입니다.
아마존에서 물건을 팔건데 미국 상표등록을 꼭 해야 하냐고요?
네,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아마존에서 매출을 올리기 가장 좋은 방법이 바로 미국에 '상표등록' 하는 것이거든요.
아마존에 물건을 팔 때 '브랜드 등록'을 해야만 높은 매출로 이어지는데, 이 브랜드 등록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바로 '미국 상표등록증'입니다.
아마존에 진출하려면 필수인 미국 상표등록, 오늘 신청해도 1년 뒤에 완료됩니다. 미국 진출을 염두하고 있다면 오늘 바로, 미국 상표등록을 신청해야 해요!
미국 상표등록 할 때 불량업체를 만나면 상표가 등록되지 않아 값비싼 등록비만 날리게 됩니다. 그래서 미국 상표등록 진행하는 업체가 안전하게 진행하는지, 금액은 합리적인지 꼭 확인해야 해요!
마크인포 글로벌에서는 정식 변리사가 출원부터 등록까지 안전하게 진행하고 미국 상표등록 비용을 최대 100만원 저렴하게 신청할 수 있어요!
마크인포에서 상표등록 하시고 마크인포 글로벌에서 미국 상표등록까지 하시면 수수료 최대 20%를 더 할인해드리고 있으니 아마존 진출을 생각한다면 지금 바로, 마크인포 글로벌에서 미국 상표등록 신청하세요!
해외 상표등록 간소화 서비스, 전세계 어디든 - 마크인포 글로벌
본 칼럼은 상표등록 서비스, 마크인포 글로벌(www.markinfoglobal.com)의 법률 실무자와 소속 변리사의 자문과 함께 쓰여진 편집 저작물로서 글의 내용은 마크인포 자체 저작권으로 등록 되었습니다. 칼럼은 출처를 밝히는 한 자유롭게 스크랩 및 공유가 가능합니다. 다만 게재내용의 상업적 재배포는 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