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7
명
닫기
팔로잉
67
명
G혜롭게
사소하지만 너무 공유하고 싶은 나의 이야기를 담아봅니다.
팔로우
역마살
역마살 단단히 낀 사람. 내일은 또 어디에 있을지 몰라.
팔로우
김지홍
글을 쓰며 사는 삶을 꿈꿉니다
팔로우
소행성 쌔비Savvy
출판기획자로 ‘소행성 책쓰기 워크숍’을 편성준 작가와 진행하고, 문화 기획자로 의미있는 강연과 모임을 만들고 운영하며, 연극을 보고 기록합니다. 보령에 살며 서울을 오가요.
팔로우
요나
직장인이자 대학원생.
팔로우
로우
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트를 비롯한 심신의 건강을 연구합니다. 이로 인해 나타나는 몸의 변화에 주목합니다. 로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teaterrace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집에선 아이에게 배웁니다. 소설가로 전업을 꿈꾸며 살고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안치형
일상, 묵상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라비키친
다양한정보,요리정보알려드려요
팔로우
분홍 구두
한 송이 꽃을 피우기 위해 우주의 문을 두드리는 나를 포함한, 무수한 그대들을 생각하며...『어머니의 마을에는 눈이 내린다 』와『맨발의 춤』의 시인, 수필가 김혜강입니다.
팔로우
마음공장 공장장
고장난 마음을 고치고 토닥이는 마음공장 공장장. 강의하고, 상담하고, 글을 쓰며 서로의 영혼을 돌보는 삶을 꿈꿉니다. 우리 딸 모찌의 목욕담당을 하고 있어요
팔로우
마더티브
Mother+Narrative. 나를 지키고 싶은 엄마들을 위한 온라인 매거진. <엄마는 누가 돌봐주죠>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영주
꿈을 꾸며 꿈을 보고 한 여성으로서의 꿈을 이뤄가는 삶... 꿈심리작업, 강연,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삶은 별
따뜻한 라떼 한잔 들고 좋아하는 노래 들으며 걸을 때가 가장 행복한! 남편과 둘이 동반 퇴사하고 아일랜드로 떠났다가 돌아와서 꿈 같은 시간을 벗 삼아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
팔로우
sewon
우리 모두 사랑하며 삽시다.
팔로우
박영희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 때 화가였다. 지금은 봄날에 출판사를 꾸리며 언어, 디자인, 고전문학, 미술, 에세이를 펴내고 있다.
팔로우
타임리치
타임리치가 되어가는 과정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Great Fiction
말보다는 글이 더 편한 사람
팔로우
전성배
나의 모든 문장은 당신에게 진 빚으로 빚어졌다.
팔로우
달리
환상문학웹진 《거울》 필진. 수면욕이 강해 아침저녁으로 능률이 떨어지는 점심형인간. 어린이에게 친절하지 않은 어른은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편견이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