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하영 Jul 13. 2020

<여생, 너와 나의 이야기>가 출간 되었습니다

300권 한정판 예약판매 이벤트



<여생, 너와 나의 이야기>가 출간 되었습니다




여기, 치열하게 살아온 두 여자가 있습니다.

그 누구보다 열심히 달려왔고 나만의 인생을 구축하기 위해 달려온 나날들

그 속에는 수많은 시련과 고난이 있었지만 언제든 나아질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며 살아왔기에

오늘날의 그들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생, 너와 나의 이야기>는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는 슛뚜와 히조 작가님의 합작품으로 

남은 삶이 아닌 여자로 살아가는 인생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64만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슛뚜님과 7만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히조 작가님의 속 깊은 이야기와 

그들을 끈끈하게 엮고 있는 수많은 요소들에 대한 이야기를 읽다 보면

금방이고 이 책에 사로잡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삶을 대하는 두 여자의 아주 사적인 이야기<여생, 너와 나의 이야기>입니다.


<여생, 너와 나의 이야기>


어느 날, 함께 술 한 잔을 하다 그들은 우리 이야기를 책으로 써보는 건 어떨까 하는 대화를 주고받았습니다.

여태 살아왔던 이야기를 글로 남기면 다양한 사람들에게 좋은 귀감을 줄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한 것이죠.

그렇게 만들어진 원고는 텀블벅을 통해 <여생>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안겨졌고

딥앤와이드를 만나 추가 작업을 통해 지금의 <여생, 너와 나의 이야기>가 만들어졌습니다.


너무나도 좋은 이야기들이 담겨있고 단번에 몰입할 수 있는 자전적 에세이기에 많은 분들에게 

알리면 좋을 것 같아 작업을 시작했고

이제 저희의 손을 떠나 독자님들의 품에 안기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원고를 읽으면서도 너무 재밌었기 때문에 자신있게 선보일 수 있을 것 같네요. :-)


교보문고에서 단독으로 300권 한정판으로 제작된 <사인본 + 필사 노트> 

예약판매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구매 링크>



매거진의 이전글 30대 어른들이 가장 많이 후회한다는 '이것'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