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하영 May 16. 2022

저와 함께 책을 만들 사람을 모집합니다.

5-6월 책 만들기 클래스 온.오프라인 





#클래스모집


안녕하세요. 신하영 작가입니다. :) 5월과 6월 저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글을 쓰며 그 글을 토대로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책을 만들 분을 모집합니다. 저는 봄 클래스를 잘 매듭 짓고 충분한 휴식 후 새로운 클래스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번 클래스도 온.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세심한 준비를 통해 참여하시는 분들에게 멋진 책을 제작해드릴 예정입니다. 

<한 여름의 판타지아> 클래스는 숨 가쁘게 삶을 살아가는 당신에게 잠시 쉼을 주고 깊은 주제로 대화를 나누며 나의 글을 책으로 엮을 수 있는 치유 글쓰기 클래스입니다. '한 여름의 판타지아'라는 테마 속에는 삶을 되돌아볼 수 있는 깊은 영감들이 담겨 있습니다. 우리는 6주 동안 '삶과 사랑'에 대한 영감으로 다양한 글쓰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클래스의 표지는 Summer Classic 버전으로 시원한 색감의 디자인을 준비했습니다. 


오프라인 클래스는 총 6주 동안 저를 더불어 참여하는 작가님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며 글을 쓰고 마지막 6주 차에는 직접 지은 제목과 나의 이름이 적힌 '단독 개인집 4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오프라인은 수요일사전 마감으로 목요일 반 / 토요일 반을 모집하며 1:1 원고 가이드라인과 쉬운 글쓰기 팁을 제공해드려 어렵지 않게 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글을 처음 쓰시는 분들에게 더욱 추천해 드리는 클래스입니다. )


온라인은 총 6주 동안 저와 함께 글을 쓰고 마지막 6주차가 마무리가 되면 탈고의 과정을 통해 참여하신 분의 이름이 적힌 단독 개인집 '4권'을 집으로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제가 직접 제작한 영감과 질문 그리고 글쓰기 팁이 담긴 유인물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쉬운 원고 가이드라인을 통해 어렵지 않게 책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이 아닌 이상 실제로 성공률이 90%를 넘고 있으며 쓰고자 하는 의지만 있으시다면 처음이라도 충분히 책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또 이번 클래스부터 추가 된 온라인 강의를 통해 조금 더 쉽게 책을 제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 클래스는 5월 24일 화요일부터 6월 30일 목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클래스는 아끼던 글감을 준비해서 저도 기대가 되는데요. 바꾼 표지 디자인도 성공적이라 참여하신 분에게 멋진 선물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CurriCulum>


1Week. 나의 해방일지 - 자유

바쁜 일상을 보내던 당신에게 ‘해방’이라는 단어는 무엇을 떠올리게 하나요? 자유에 대한 깊은 대화를 나눈 뒤 나의 해방과 자유에 대한 글을 쓸 수 있는 시간입니다. 


2 Week. 거울 속의 나를 마주하면 - 자존

당신은 나의 감정을 100% 이해하고 있으신가요? 자존에 관한 질문을 통해 나의 상태을 파악하고 내가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이 결핍 된 상태인지 파악해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입니다. 


3 Week. 이별 교통사고 후유증 - 이별

누군가가 말했죠. “이별은 교통사고와 같다’고. 이처럼 우리에게 잔잔한 후유증을 남긴 헤어짐이 있습니다. 

한층 성숙해진 오늘의 당신. 우리는 조금 덤덤하게 삶에 존재했던 이별을 글로 써볼 예정입니다.


4 Week. 사랑하는 사람, 사랑받는 사람 - 사랑

쉽게 명제할 수 없는 사랑에 대한 고찰을 하는 시간입니다. 여러 질문을 통해 당신이 생각하는 사랑을 표현하고 또 타인이 말하는 사랑의 정의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 사랑이란 무엇일까요? 


5 Week. 영화 <한 여름의 판타지아> - 깨고 싶지 않은 꿈

장건재 감독의 <한 여름의 판타지아>를 관람 후 감평을 나누며 아름다운 기억과 낭만에 대한 글을 써봅니다. 당신에게도 강렬했던 순간이 있었나요?


6 Week. 선물의 날

직접 쓴 책 4권을 받은 뒤 정독한 뒤 클래스를 매듭짓는 시간입니다. 천천히 나의 글을 바라보는 시간을 가지며 제가 직접 책을 읽고 긴 감상평을 읽어드립니다.


<한 여름의 판타지아> 클래스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책을 만드는 6주 프로젝트입니다. 나의 이야기를 책으로 엮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며 글쓰기에 대한 다양한 스킬을 배우고 작가들과 깊은 대화를 나눌 수도 있는 힐링 클래스입니다. 아무런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글을 처음 쓰시는 분들도 쉽게 완성하실 수 있게 가이드라인을 제공해 드리니 편하게 문의하셔도 됩니다. 클래스에 관한 상담은 @as.yours 로 DM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시와 장소>


목요일 반 : 5월 26일부터 6월 30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


토요일 반 : 5월 28일부터 7월 2일 

오후 2시부터 4시


온라인 반 : 5월 24일부터 6월 30일


<장소>

망원역 도보 3분 딥앤와이드 클래스룸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1길 21 사울빌딩 302호⠀


클래스 신청은 프로필 링크 설문지를 통해 받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아래 카카오톡으로 문의 시 자세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올 여름, 저와 함께 글을 쓰고 책을 만들며 시원한 여름을 맞이해 보는 게 어떨까요?





<온라인 클래스 신청>



<오프라인 클래스 신청>


매거진의 이전글 작은 출판사 대표가 가진 베스트셀러의 야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