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4
명
닫기
팔로워
134
명
m 독자
m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지우진
일과 육아로 바쁜 일상 속에서 보고 느끼고 깨달은 걸 씁니다. 주말에는 온전히 아내와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느라 평일 새벽에 글을 쓰고 고치고 다듬습니다.
팔로우
연이북스
소소하게 읽고 쓰는 사람. 『너만 보는 이야기』라는 소설을 펴냈다.
팔로우
채혜선
채혜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
유주연
유주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밀코치
군(Military) 경험을 바탕으로 도움(coach)이 되는 글을 쓰고 싶은 밀코치입니다.
팔로우
가을에 내리는 눈
세계 이곳저곳을 여행하고 그곳에 한참을 머무르며 일상 속의 작은 기쁨과 즐거움을 손에 쥐려 애쓰는 사람입니다. 드라이 레드 와인을 좋아하고 알리오 에 올리오를 즐겨 해 먹습니다.
팔로우
L L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선한 사람의 이야기
사람들과 어울리며, 그 과정에서 지킨 나다움 그리고 내가 바라본 세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의경
김의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희배
김희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알렉
알렉 | 공간이 곧 콘텐츠다 브랜드 전략가 · 공간 디렉터 · 문화기획자 우리는 공간을 소비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간을 ‘해석’하고, ‘브랜드’로 재편집 합니다.
팔로우
귤까줘라
.
팔로우
우덕화
우덕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종현
윤종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순홍
순홍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회사유랑단
공채신입, 중고신입, 경력직이직 포함 직장생활 11년간 정규직으로만 7군데 회사를 다녀온 부끄러운 이직러. HR(D)업무를 맡아왔고 취업,이직,커리어 그리고 HRD 이야기를 쓰곤함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