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75
명
닫기
팔로워
675
명
돌부처
읽고 쓰는 사람. 커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무아
글을 사랑하고 글의 치유력을 믿습니다. 제 글을 통해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은
커피를 좋아하고 글쓰기를 사랑하며 여행을 즐기는 개발자입니다.코드와 글, 그리고 커피와 여행 속에서 삶의 균형과 즐거움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일의복리
직장생활 40년, 결혼생활 35년의 꾸준한 인생에서 깨달은 삶의 복리 법칙을 나누고자 합니다. 인생 자산을 복리로 구축하는 시스템을 브런치에서 구체적인 글로 담아내고자 합니다.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김미란
김미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니니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션샤인
제 삶의 화두는 "지속가능성" 입니다.
팔로우
백운
글쓰기를 좋아하는 두 아이의 아빠이면서 수학강의하는 원장입니다. 관심분야는 시, 로맨틱코메디, 일상 에세이, 일상적인 생각들이고, 희망적인 글들을 쓰고싶습니다.
팔로우
파도 작가
꾸준함이 답이다! 국내 최초 물고기 집사 이야기 기획출간 계약 (26년 1월 출간 예정), 네이버 인플루언서, 펫 영상 크리에이터, '1000일 쓰기' 도전 중
팔로우
김청유
선생님도 해보고 기자도 해보고 이제는 작가까지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나의 글이 힘이 되는 순간까지 씁니다.
팔로우
희너지
煕(빛날희) + energy = 빛나는 에너지를 전하는 희너지입니다. 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읽고 쓰며 매일 성장을 꿈꿉니다. (슬초브런치3기)
팔로우
도슈니도복이
도슈니도복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Orlando Moon
Orlando Moon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에서 이것저것하며, 주말에 테니스를 하며 글이 눈에 안들어 오지만, 읽고 쓸려고 시도 중입니다.
팔로우
무명독자
2자 이상 입력해주세요.
팔로우
슈뢰딩거
이승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작가
정작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문화와 예술을 향유하며, 책 읽고 글 쓰고 사유하는 삶 속에서 머물고자 합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 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작가 초년생
팔로우
이영우
너와 나의 이야기가 우리의 이야기 ㅡ 청년시절 만화계 입문, 직장생활 ㅡ 부부 이야기, 첫사랑 이야기 풀어봄
팔로우
류상권
류상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