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atilda Mar 20. 2024

무제

곧 퇴근이다.

조용한 하루다. 점심엔 갑자기 나가서 먹자고해서 팟타이를 먹었다.

근처 카페에서 플랫화이트도 마셨다. 아쉽게도 맛은 둘다 그저그랬다.

오후엔 팀장도 반차여서 더 자유롭게 있었다.

오늘 식욕억제제를 안들고와서 계속 배가 고프다.

물을 자주 마시고 있다. 오늘만 지나면 목요일이다. 3월은 눈깜짝할새에 일주일이 지나간다.


빨리 집에 가서 가족이랑 있고 싶다.

15분 남았다.

작가의 이전글 개와 뛰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