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atilda Mar 21. 2024

무제

어제는 밥먹자고 해서 갖고온 도시락을 그대로 다시 가져가서 저녁에 먹었다. 물론 저녁으론 그것 외에 다양하게 먹었다.


오늘은 유달리 지하철이 늦게 왔다.

평소보다 10분 더 걸려서 도착했고, 더 짜증났다.

러셀티비라는 유튜브 채널로 찢어지게 가난했으나 지금은 성공해서 람보르기니를 타는 의사 이야기를 들었다. 모두 다 수긍되는 좋은 이야기였으나 당장 나에게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진 미지수였다.


점심시간에 내가 뭘 가져와서 뭘 먹는지 최소 세네번 묻길래 똑같은 대답을 매번 한다. 그리고 노처녀 여팀장 하나가 맨날 본인 운동 이야기를 하는데 솔직히 관심이 전혀 안 가는데 반응해주는게 매번 지친다.

피티를 40횐지50횐지 끊었다는데, 정작 숄더를 5에 놓고 올린다길래 사실 그게 뭔 돈지랄인가 싶었다.


내일은 면접이 있다 오전에.

얼른 내일이 되면 좋겠다.


작가의 이전글 무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