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씨넷코리아 Jul 08. 2016

올림픽 모티브 담은 갤럭시S7 엣지 한정판 18일 출시

전면 금색 테두리, 바탕화면에 올림픽 테마 적용

삼성전자가 2016 리우 올림픽을 테마로 한 한정판 스마트폰을 18일부터 출시한다.

삼성전자가 2016 리우 올림픽을 테마로 한 한정판 스마트폰을 18일부터 출시한다.      

                                  

삼성전자가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현지시간으로 7일 공개한 갤럭시S7 엣지 올림픽 에디션은 홈 버튼과 통화 스피커에 금메달을 상징하는 금색 테두리를 두르고 올림픽 정신을 담은 오륜기를 제품 곳곳에 적용했다. 홈 화면과 잠금 화면, 바탕화면에도 오륜기 색상과 올림픽 테마를 적용했다.

삼성전자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협력해 리우 올림픽 참가 선수 전원에게 갤럭시 S7 엣지 올림픽 에디션과 심박수 등 측정 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헤드셋인 기어 아이콘X 1만 2천500대를 증정하기로 했다. 또 오는 18일부터 한국, 브라질, 미국, 독일, 중국 등 각 나라에서 2천16대씩 한정판매할 예정이다.  

삼성전자가 2016년 6월 출시한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

삼성전자가 갤럭시S7 엣지 한정판을 내놓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올 6월 초에는 DC코믹스에 등장하는 여러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 ‘인저스티스: 갓즈 어몽 어스’의 배트맨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을 내놓기도 했다. 


Text 김상연 기자  /  matt@cnet.co.kr

CNET Korea 홈페이지  /  www.cnet.co.kr

CNET Korea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NETKorea

매거진의 이전글 맥OS 시에라·iOS 10 공개 베타 프로그램 가동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