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해 영
그림 그리고 글도 가끔 씁니다. wjdgpdud90@naver.com insta_amontageoflove
팔로우
서덕준
시의 치유력을 줄곧 믿습니다. http://instagram.com/seodeokjun
팔로우
하일우
응급의학과 의사의 일상과 단상.
팔로우
산부인과 추쌤
여성이 건강하면 모두가 행복해진다고 믿습니다. 산부인과 전문의. 신사역8번 출구. 헤스티아 여성의원 대표원장 추성일
팔로우
신승건의 서재
동네 의사 신승건
팔로우
OncoAzim
<잃었지만 잊지 않은 것들> <의사들은 왜 그래> <3분진료공장의 세계>를 썼습니다. 한 대학병원의 종양내과에서 일합니다. 언젠가는 웃기는 책과 만화책을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섭카
<섭섭하지 않은 쿼카>그림일기 웹툰 작가이자 운동을 좋아하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따뜻한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 작가님의 글에 따뜻함을 더하고 싶으신분들은 제안해주세요.
팔로우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칼럼니스트 작가 김준모
나의 잡다한 이야기들
팔로우
Ellie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연애하지 않을 권리> < 이번 생은 나 혼자 산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나겨울
여덟 권의 책을 출간했고, 글쓰기 수업과 상담 및 강연 등을 하며 ‘텍스트 테라피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승우
원고노동자. 잡다하고 정신없이 씁니다. 요즘 관심사는 지속가능하게 노는 법. 뉴스레터 '순간에 관한 짧은 이야기' 구독자 모집 중. https://maily.so/for.brief
팔로우
나와 다른 너
이해가 될 듯 안 될 듯. 나와 다른 생각을 하는 사람 들여다보기.
팔로우
따따시
하루의 엔딩이 나에게는 오프닝
팔로우
한봄소리
Value Creator. 예술로부터 삶의 에너지를 얻습니다. 삶의 느낌표와 쉼표의 소리를 글로 담아봅니다.
팔로우
phil lee
지도로 무한 여행을 꿈꾸고, 스크린에서 영화를 봅니다. 오마이뉴스에서 영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에디터 휘서
작가이자 크리에이터, 미니멀 라이프로 전환한 전직 패션 에디터. 애서가이자 심미주의자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