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숲지기 마야 May 18. 2021

5월 인사이트 나이트


안녕하세요, 숲지기 마야입니다. 


브런치 작가님들과 함께 '팀 라이트'라는 작가 레이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팀에서 저는 <인사이트 나이트> 유닛을 기획하고 진행하는 일을 하고 있는데요, 5월 인사이트 나이트 강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스테르담 작가님과 함께 인사이트 나이트를 기획하고 진행한 게 작년 12월이었습니다. 브런치에서 활동하시는 작가님들과 인사이트를 나누기 위해 처음으로 마련한 자리였는데요, 올해 3월부터는 <월간 인사이트 나이트>로 매달 다른 주제로 인사이트를 나누고 있습니다. 


이번 달의 주제는 '글이 모여 작품이 되다'입니다. 







감사하게도 저도 이번 강연에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글로 다 표현하지 못했던 투고 성공 노하우와 전략을 나눠드릴 예정입니다. 제가 많이 알아서 이렇게 강연을 하는 것은 아니고요, 투고에 성공을 해 보니까 딱 한 걸음 나아간 것 같았습니다. 저처럼 투고로 출간을 원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한 걸음을 용감하게 내디디실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마음에서 강연을 준비했습니다.


스테르담 작가님의 '나를 관통하는 글쓰기'와 이현진 작가님의 '우당탕탕 펀딩 일기'도 정말 기대됩니다. 




강연은 줌으로 진행이 됩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되십니다. 

https://bit.ly/3hw9539


선하고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작가들의 인사이트 나이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진짜 '나'를 마주하는 21일 치유 글쓰기 여행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