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4
명
닫기
팔로워
124
명
지안
아픈 자리를 오래 바라보고, 덧댈 말을 찾습니다. 회복의 힘을 믿는 사람. 매일 덧대는 사람. 치과에서 일하고, 두 아이를 키웁니다.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똑톡똑톡 빗소리
육아가 어렵고 힘들었지만 잘 키워내고 싶던 욕심 많은 워킹맘, 나처럼 육아가 힘든 엄마들에게 힘을 주고픈 멘토가 되고픈 사람, 잘 살아내고자 고군분투하고 있는 40대 한 사람
팔로우
김혜진
김혜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쏘소한
일상의 반복에서 약간의 변주를 꿈꾸는 직딩입니다. 이곳에서 편하게 생각을 나누고 마음을 남기며 나만의 "아지트"를 만들고 싶습니다.
팔로우
람순
7세, 4세 아이들을 키우는 육아맘입니다. 엄마, 아내 역할 뿐만아니라 책 읽고 글쓰며 진정한 '나'로 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팔로우
황인갑
글 읽기와 글쓰기를 좋아하여 소소한 일상의 글을 쓰며 같이 나누기를 원합니다.
팔로우
더블와이파파
📚 베스트셀러 작가(종이책 2권, 전자책 4권) 🌐홈페이지 : double-y-papa.github.io ✉️ 이메일 : bgim29712@gmail.com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참읽기
빛날 현(炫), 알 지(知) 빛나는 것들을 압니다. 육아의 반짝이는 순간을, 어원이 단어가 되어가는 과정을 알아채며 기뻐합니다. 10년차 엄마이자 10년 경력 영어 선생님입니다.
팔로우
책피는엄마
코로나 시절 중국 생활로 단절된 육아로 공황장애. 읽고 쓰는 생활로 힘을 얻어요. 책 속 지혜와 경험을 나눈다. 진지한데 허당기 가득한 사람.
팔로우
봄날
이지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레코드훈
기록을 기반으로
팔로우
grida
어긋나며 들어오는 다정한 일상을 좋아합니다. 따듯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해피니즈
척박한 땅에서 사랑스럽고 예쁘기 그지 없는 열매 두 명을 가꾸는 중인 엄마입니다. 기름진 땅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이윤지
-몸을 치료하는 간호사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간호사작가로 성장하길 꿈꿉니다.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까지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전하리
서-어른, 뜻한 대로 살다가 뜻밖의 인생도 살아갈만하다는 걸 배우는 중입니다. 멈추고 나서야 보이는 것들을 기록합니다. 나의, 그리고 우리의 이야기를 잔잔하게 전할게요-!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제제
8년차 간호사 출신의 프리랜서 작가. 글과 그림, 그리고 사람. 모든 것을 사랑하며 살고있습니다.
팔로우
CHOI
CHO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적적
'모란' 이라는 이름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어요. 훔치고 싶은 문장을 파는 가게를 운영 중입니다. 프로필은 당신과 나 사이엔 너무 긴 설명이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