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감성유나 Feb 16. 2019

쉬다

 돌아보면 그 자리에







아등바등 마음 닳게 살아온 나는
매일처럼 쉬고 싶다고 되뇌었다.
감당하지 못할 만큼 어려운 날엔
그 되뇜 끝에 정말 끝이 나버릴까
내가 나를 두려워하기도 했었다
긴장된 날들의 연속은 이상신호가 되기 일쑤였고
그것이 또 나를 어렵게 만들곤 했다

한숨 쉬어 숨을 쉬고
왜 그리 힘드냐고 걱정보단 우려를
격려보단 질책이 커질 때쯤

그 사람.
그 사람이 내 한숨 끝에 서있었다.
내뱉는 한숨을 받아내고
나를 정화시키고
숲처럼 나를 감싸 안았다.

나도 모르는 그 안에서 그가 나인 듯
내가 편히 쉬고 있었다





Written by 감성유나

photographed by  감성유나


#감성유나 #필름사진 #쉼 #감성에세이






작가의 이전글 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