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24
명
닫기
팔로워
424
명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정윤희
정윤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향기나
나를 돌보고 성장하는 삶
팔로우
한희섭
한희섭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xfactor
xfactor's brunch
팔로우
마이즈
2000년대 초반부터 게임을 개발해온 게임쟁이. 여전히 게임을 개발하고, 쓰고, 가르치고,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문주
문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용민
용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르미
각자의 계절에서 인생의 봄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큼큼한 책 향기의 위로를 보내고 픈 또 다른 독자의 말
팔로우
곰곰히
곰곰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지니
내면이 단단한 엄마가 되고자 노력하는 30대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이야기하는 늑대
살아 온 날과 살고 있는 날 그리고 살아 갈 날을 글로 이야기해 보고 싶은 작가지망생입니다. 나를 알고 찾아 가는 과정을 글로 풀어 내어 세상에 제대로 된 쓰임을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Erin
Eri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인
사는 게 고된 ADHD인입니다. 생각 없이 게임하다가 영화 보다가 귤 까먹고 만화 보고 싶어서 만든 브런치인데 일기 모음집이 되어가네요. 목소리 좋습니다. 라디오에서 만나요.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배성근
배성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진ㅎ
최진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Ellie
Elli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