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오마이뉴스 - 책이 나왔습니다

by 이경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821782&CMPT_CD=P0012&utm_source=zum&utm_medium=newsearch&utm_campaign=zum_news&cm=news_headline


여러분, 오마이뉴스 <책이 나왔습니다> 코너에 책 홍보 글을 썼습니다. 아시는 분 아시고, 모르시는 분 모르시겠지만, 저자가 책 내고서 오마이뉴스 <책이 나왔습니다>에 글을 쓸 수 있는데요.


출판사에서 책 나오면 막 언론사에, 신간 받아라! 하고서 책을 뿌리지 않겠습니까. 그러면 언론사에서 뉴스로 띄워주는 곳도 있지만, 대부분은 뭐 그냥 쌩까기도 하고, 어떤 데는 중고책으로다가 팔아먹는다는 소문도 있고 말이죠. 여하튼 언론사 릴리스해봐야 책이 뉴스로 뜨는 경우는 많지 않다, 그야말로 새발의 피다, 할 때 도움이 되는 곳이 바로 이 오마이뉴스 <책이 나왔습니다> 코너가 아니겠는가, 네?


오마이뉴스 <책이 나왔습니다>가 지금까지 149회 쓰였는데, 저는 책 나올 때마다 이곳에 글을 쓰고 있거든요.


4/149.


지분율이랄까, 참여율이랄까, 여하튼 이게 퍼센테이지로 본다면 2.684%이다...


저는 오마이뉴스에 다른 글은 하나도 안 쓰면서 책 홍보 글만 쓰고 있기 때무네... 철저하게 오마이뉴스와는 비즈니스 관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만... 어쨌든 땡큐 쏘 마치 오마이뉴스.


앞으로 책 내실 예비 작가님들 및 출판 관계자분들은 업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네네.

이 글 보시는 분들은 링크 눌러서 조회수 하나씩 좀 올려주시고. 네네.


그럼 이만, 총총.

keyword
작가의 이전글교보문고영등포점 내책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