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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브랜딩사도 ㅣ 청종 Nov 17. 2023

세계화

#1 


날마다 문화 환경이 바뀌고 있다. 

그리고 기술은 진보하고 있다. 



#2 


이는 디자인 라이프 스타일을 변화시켰다. 

그리고 가속화 시키고 있다. 


#3


과거의 주기라고 생각했던 것들이 

무너지고 있는 것을 보는 요즘이다. 

가을이 사라지고 있는 것처럼 

모든 주기들이 재편되고 있다. 


#4


과거에 정보를 얻을 때는 

선택된 소수가 정보를 독점할 수 있었으나

현재는 그런 시대는 아니다. 



#5 


내가 책에 집착하는 이유다. 

인터넷에 널려있는 공유 가능한 정보와

책을 통해 얻는 정보는 질적으로 다르다. 



#6 


인터넷에 모든 것이 다 존재하기에 

새로운 것을 찾는 것은 쉬운일은 아니다. 



#7 


지역콘텐츠, 로컬 콘텐츠를 이야기 하는데 

애초에 핀트가 틀린 것이다. 

지금은 애초에 세계화를 바라봐야 할 시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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