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윤십이월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유예의 시간, 혹은 윤달 같은 덤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 시간을 담담하게, 되도록 아름답게 기록하려 합니다.
팔로우
이인애
예술과 창작의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오늘을 살아낸 당신의 삶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봅니다. 안녕하세요. 이인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명진
해바라기를 사랑하는 발달장애인 아들을 둔 엄마의 세상 만나기
팔로우
기타인간
인천 지역 사회복지사이자 세 아이의 아빠로 아이들에게 더욱 살 맛 나는 세상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소심한 주피
대중과 개인의 취향, 그 경계에서 노래를 고르려합니다. 하지만 제 취향상 여성 가수의 목소리와 조금 우울하고 슬픈 노래가 많을 수 있습니다. 주의 바랍니다. 저도 조심하겠습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스티브 고
할많하않 영린이를 위한 바블링(Babbling) 영어
팔로우
채형복
경북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로스쿨)에서 국제법을 가르치며 <모든 사람은 시인이다> 는 모토 아래 '시 쓰는 법학자'로 살고 있다.
팔로우
반짝이는먼지
아들 덕에 새로운 문화를 알게 됐습니다. 절망의 뽑기장난감도, 놀기 나름이라는 갱생의 문화를요.
팔로우
고재열 여행감독
'어른의 여행'을 디자인하는 여행감독. '길 위의 살롱'을 만들어가는 여행을 기획 중. 어른의여행클럽/트래블러스랩을 조직해 활동 중.
팔로우
김경윤
노자, 장자, 예수, 부처, 디오게네스를 좋아하는 인문학 작가입니다 . 인문학적 소재로 30여권의 책을 썼습니다. 현재 가파도 매표원입니다.
팔로우
김반장
삶과 죽음, 생활과 숭고, 배설과 의미를 모두 사랑합니다 강의 16년, 독서모임 7년 차 특수교육, 영문학, 문학치료 전공 경찰관
팔로우
Juya
지난 7년의 아프리카에서의 삶을 잠시 뒤로 하고, 현재 프랑스에서 새로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삶과 여행, 그리고 사람'이 만나는 있는그대로의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법륜
지금, 당신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