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dibloc Dec 11. 2018

[ANN] 2017-2018년 메디블록 성과 리뷰

안녕하세요. 메디블록 팀입니다. 


2018년도 한 해의 마지막 달을 맞이하여, 지난 메디블록 프로젝트의 성과를 돌아보며 더욱 성장하는 내년 한 해를 만들어가기 위해 지난 1년 6개월 동안 이룬 성과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국내외 유수의 프로젝트 및 의료기관들과의 Partnership, 테스트넷 런칭 및 업그레이드, 다수의 거래소 상장까지 많은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그리고 그 노력의 산출물인 메디블록 메인넷 코드를 9일 후, 기쁜 마음으로 선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기다려주시는 2019년도의 메디블록도 기대해주십시오! 

앞으로도 MediBloc팀은 지지해주시는 모든 분들과 건강한 의료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하고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디블록 팀 드림 




메디블록 웹사이트: https://medibloc.org/

메디블록 공식 채팅방(KOR): https://t.me/mediblockoreachat/


메디블록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개인 의료정보 플랫폼으로써 의료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더 나아가 인류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메디블록 팀의 공동 창립자인 고우균과 이은솔은 각각 유능한 프로그램 개발 능력을 갖춘 의료인입니다. 이들은 의료산업의 최전방에서 기존의 의료 시스템의 한계를 체감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메디블록을 기획, 설계하였습니다. 메디블록 팀은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 제공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가 창조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것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MEDIBLOC TIMES] vol.2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