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
명
닫기
팔로잉
46
명
eleph
글과 사람, 그리고 공간을 사랑하는 9년차 직장인 eleph에요. 인테리어 블로그와 유튜브, 그리고 브런치에서 정착에 관한 글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슈맘
삼교대로 일하고 있는 15년차 간호사이자, 이쁜 두 딸의 엄마입니다. 아둥바둥이 아닌 열심히 살고 있는 워킹맘! 공감가는 이야기들로 채워나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HMG 저널
미래를 만나는 가장 빠른 채널, Connecting to the Future
팔로우
고재형
<검치단 레터> 글쓴이. 나의 모든 글과 말은 지난 날 몰입의 흔적들입니다.
팔로우
디노골드
미래를 예측하고 현재를 분석하는 것을 취미로 하는 투자자이자 미래학자입니다.
팔로우
김슬
독립 에세이 <9평 반의 우주>를 썼습니다.
팔로우
마이트립로그
지금 떠나기 좋은 여행지와 숙소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정그루
피아노 치다 빵 굽다 책 읽다 글을 쓰는. 관심사가 많아 행복하고 버거운 취미 예찬론자. 현재 꿈은 나만의 책방 만들기 입니다. (취미도 꿈도 자주 바뀝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영희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 때 화가였다. 지금은 봄날에 출판사를 꾸리며 언어, 디자인, 고전문학, 미술, 에세이를 펴내고 있다.
팔로우
임지훈 Jihoon Rim
임지훈 장학재단 설립자 | 현 뉴욕대 교수 | 전 카카오 CEO | 케이큐브벤처스 창업자 | https://www.stern.nyu.edu/faculty/bio/jihoon-rim
팔로우
미미
Let's nolly! 액티비티 복지몰 <놀리(Nolly)>를 창업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일과 취미, 일상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송민승
실리콘밸리에서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소라
당신을 위로할 말들을 찾아내고 싶습니다. 삶과 예술을 넘나들며 고민합니다. 책 <한밤의 미술관>,<지금 내가 듣고 있어요>,<보내는 이, 빈센트>를 썼습니다.
팔로우
최범균
코딩 좋아하고 좋은 책 쓰는 게 꿈인, 나이들어서도 코딩을 하고 싶은 개발자이자 코더
팔로우
신동해
관찰 혹은 경험한 것을 끊임없이 정의하는 행위를 지속하는 것이 개인의 철학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통찰력과 겸손함을 갖추는 것이 글을 쓰는 목적입니다.
팔로우
민창
화제의 빈곤
팔로우
신설화
뉴에이져(New-ager)를 위한 안내서를 작성합니다.
팔로우
현정
자주 마시고 종종 쓰는
팔로우
비상곰
비상곰의 브런치입니다. bisanggom@gmail.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