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Maven
데이터를 분류하고 분석하는 업무를 매일 하고 있지만, 아직도 데이터가 어렵고 무서운 '이류 분석가'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YM Chung
YM Chu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진경
7년차 무명 작가
팔로우
오후세시
서른하나에 워킹홀리데이 비자 하나로 런던으로 왔고 지금은 영국 틱톡에서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생각과 꿈을 가진 누구든 환영합니다. 특히 여성을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호퍼
카카오에서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어요. 일을 더 잘하고 싶어서 <주니어 생존일지>와 <오피스 해방일지>를 써요.
팔로우
SJC
소설과 에세이를 읽고 쓰고 사랑하는 문자중독자 최문정이 운영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 완
인생리셋 - 우울과 저조함에서 내면에 자리한 무한한 힘과 가능성으로
팔로우
Dahlia
17년차 직장인, 내일 모레 마흔. 거친 사회화로 여러 자아가 충돌하지만 궁극적으로는 아기자기한 취미생활과 글쓰기를 좋아함. 두번째 유아기로 우울증 극복 중.
팔로우
김평화
몸과 마음이 아파 휴직했다 복직한 1X년차 직장인입니다. 언젠가 사표를 내든 희망퇴직을 하든 정년퇴직을 하든 '시한부 퇴직자'란 생각에 앞으로의 삶의 방식을 고민중입니다.
팔로우
밀하우스군
행복하고 보람찬 삶을 위해, 취미로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사람입니다. 글을 잘 쓰지는 못하지만 계속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heyn
어쩌다보니 집이 독일에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박모씨
안녕하세요. 박모씨 입니다. 적당히 행복하게, 적당히 열심히 살고 싶어요.
팔로우
박성준
심리상담을 위한 자연어 처리와 기계학습을 연구합니다. 취미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