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20
명
닫기
팔로잉
1,620
명
굳데이
요리와 일상의 리듬으로 하루의 행복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bohemian
bohemia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순수
순수한 마음과 눈으로 ㆍ 세상과 소통하며ㆍ 따듯한 위안과 용기가 되는 작가를 꿈꾸며ㆍ 그 여정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ㆍ
팔로우
한가을
현직 보호관찰 공무원입니다. 세상의 관심이 끝난 판결 이후의 삶을 지도, 감독하고 함께 합니다.
팔로우
이경원
이경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음건축소
마음을 공간처럼 바라보고 삶을 짓는 길 위에서, 글을 쓰며 마음을 모읍니다. 공간은 삶을 담아 기획하고, 심리학과 뇌과학, 미학과 락음악, 반려견과 요가로 마음을 충전합니다.
팔로우
Wishbluee
차분한 파랑속에 숨겨진 뜨거운 불꽃. 천천히 뜨겁게 타오르는 파란 불꽃같은 사람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림도 그리고, 글도 쓰고, 시도 쓰고, 사진도 찍습니다.
팔로우
토박이
의료업에 종사하며 코믹 스릴러 의학 소설을 집필 중입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스포츠 분석도 합니다. 독자에게 웃음을 선물하는 글, 그게 제 꿈입니다.
팔로우
하얀 나비
안녕 서울, 밴쿠버의 하얀 나비. 홀로 남겨졌던 아이가 28년 이민 끝에 전하는 안부. 목구멍 끝까지 차오른 진솔한 기억의 기록.
팔로우
장재덕
자동차 산업 현장과 학계를 두루 경험하며, 오랜 기간 연구개발과 교육에 헌신해 온 명지대학교 기계공학과 정년퇴임 교수입니다.
팔로우
씬크래커
K-POP을 주제로 하여 일종의 <스토리텔링>을 선보이고 있는 마술사 입니다.?
팔로우
이나
경제학을 배우고, 오랫동안 영어를 가르쳤습니다. 매일의 마음을 보듬어 준 건, 책과 영화 속 다정한 문장들이었어요. 밑줄 그은 문장을 꺼내서 삶을 조각하는 이야기를니다.
팔로우
소까니 경찰관
작가라는 말이 기분 좋은 호기심 많은 지구대 경찰관. 그리고 부지런히 세상만사 지구대 이야기를 기록 중.
팔로우
이졔롸잇나우
쓰고 싶은거 쓰고있어요. 유년기의 공백에 대해서, 겪고있는 눈앞의 현실, 나의 꿈속 이야기를 다양한 시선으로 그립니다. 조용히 그리고 천천히 당신의 옷깃을 적셔볼게요.
팔로우
유리담
사람 사이에 스며 있는 감정의 흐름을 바라보고 기록합니다. 마음의 무게를 글로 비우며, 흔적이 남은 자리에서 통찰과 균형, 유연함으로 단단해지는 나를 발견합니다.
팔로우
LINEA
Linea(리네아) — 라틴어로 ‘선, 흐름’을 뜻합니다. 사람과 공간을 잇는 선을 따라, 경험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손익분기점
인생은 음표처럼 각자의 높낮이가 있기에 그것들이 모여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룰 때 비로소 삶의 예술로 승화된다.
팔로우
김휴
상처가 깊은 시와 몽롱한 사진의 내연관계는 계속 된다
팔로우
Dreamer
언론계에 종사하는 50대 중년남입니다. 뭔가 기록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오다가 제가 좋아하는 분야부터 글을 써보고자합니다. 긍정의 힘을 믿고 인간의 선함과 성장을 지지합니다
팔로우
김기웅
김기웅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