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yuri
직업이 교사인 밀레니얼 세대의 부모입니다. 현재는 고등학교에서 음악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경제, 심리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은편입니다.
팔로우
Melon
멜론이 쓰는 음악 이야기
팔로우
Floyd 고종석
듣고 보며 쓰려 하는 근지.
팔로우
이안
(전) 서울 MBC 라디오 PD.
팔로우
초이스
낮에는 드라마 만들고 밤에는 소설 쓰는 사람!!
팔로우
이기원
드라마 작가로서 <하얀 거탑>, <제중원> 등을 썼습니다. 산티아고 여행기 <길 위에 내가 있었다>도 썼구요. 이제 다른 글들도 좀 써보려구요. 부캐는 2킬로와트.
팔로우
애드캠퍼스
진짜 재학생들이 들려주는 아~주 솔직한 대학리뷰!
팔로우
주연
심리학의 시선으로 일상과 문화를 바라봅니다. 사람은 물론, 모든 생명을 가진 존재들이 '있는 그대로 존중받기'를 소망하며 평등과 생명존중을 담은 글을 쓰고 소통합니다.
팔로우
김반장
삶과 죽음, 생활과 숭고, 배설과 의미를 모두 사랑합니다 강의 18년, 독서모임 8년 차 특수교육, 영문학, 문학치료 전공 경찰관
팔로우
원우씨
경제기사를 씁니다. 네 번째 책을 구상합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play that louder'를 진행합니다. 대학원생이 됐습니다. 곤경에 처했을 때엔 잠을 잡니다.
팔로우
Alice in wonderland
《당신의 이직을 바랍니다》의 저자 앨리스입니다. 싱가폴에서 살고 일하며 느끼고 경험한것들을 나눕니다. IG: https://www.instagram.com/haneulalice/
팔로우
김성우
용인외대부고 수학 교사이자 EBS 수학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오랜 기간 수학 교육법을 고민한 후 <내 아이에게 수학이 스미다>(봄들 출판사)를 집필했다.
팔로우
서해
환승 공항에서 쓰는 편지. 길에서 만난 사람들 이야기를 갈아 탈 비행기를 기다리는 동안 씁니다. 여행지 풍경보다 거기서 돌아보는 제 자신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신연재
30대부터 4,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통찰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리듬으로 삽니다><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출간.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