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써니 Jun 05. 2024

오늘을 남기다] 말의 힘

매일 아침 

"나는 오늘도 모든 일이 술술술 잘 풀린다"를 말한다. 

말이 갖는 힘을 새삼 느낀 오늘이다. 


난관에 부딪혀 고민하고 있는 일이 해결되었다.

아직 갈 길이 멀긴 했지만, 가장 큰 산을 넘은 기분이다.

일이 해결되자마자 든 생각이었다. 

정말 나는 모든 일이 술술술 잘 풀리는구나!


오랜만에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을 것 같다. 


작가의 이전글 오늘을 남기다] 미래의 나의 모습으로 매일을 살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