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10
명
유닉사라
폴란드에 살면서 이 곳의 문화와 사람들을 진정으로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한국과 폴란드의 경계지점에 있으면서 비로소 보이게 된 것들, 생각한 것들을 글로 풀어내려 하고 있습니다.
구독
아람
10년 동안 방송글을 썼습니다. 현재 두 아들과 함께 미국에서 1년살이 중입니다. E형(외향형)이 넘쳐나는 미국에서 찐I형(내향형) 가족들이 보고, 듣고, 느낀 일들의 기록입니다.
구독
캐리
있는 그대로의 나로 살고 싶은 40대
구독
차윤
한 회사에서 10년 간 세 가지 직무를 경험하고, 지금은 아이를 갖기 위해 잠시 휴직 중 입니다. 그동안 쉬어본 적 없는 몸과 마음을 돌보기 위해 기록합니다.
구독
신소운
착한 남편, 수다쟁이 세 아이, 얌전한 강아지와 철없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눈이 많은 겨울 왕국에 살구요, 딸보다도 요리를 못하는 양아치 엄마 입니다.
구독
원웨이브
느린즐거움에 대해 천천히 고민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슬로우라이프 #심플라이프.
구독
윤담
윤담의 브런치. 직장인. 책을 통해 삶을 사유하고 글쓰기로 생각의 폭을 넓혀갑니다.
구독
haromoon
carpe diem
구독
이작가
자기계발을 위해 글쓰기를 선택한 주부이자 엄마 이작가 입니다. 나를 찾아가는 긴 여정 속에서 당신과 나의 아름다운 마주침을 꿈꿉니다.
구독
화가 경영학자
화가가 된 경영학 교수 정창영의 브런치입니다. 서울시립대학교에서 34년 동안 재직했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린 글과 그림을 보다 많은 친구들과 나누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