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56
명
닫기
팔로워
856
명
하루ㅡ그리다
매일이라 소중함을 놓치고 때론 느슨해지기도 하지만 그래도 단 하루뿐인 오늘, 그 하루를 쓰고, 그리고, 찍어서 마음으로 담아 또 다른 하루를 채워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건축하는 야구쟁이 윤석준
건축인 출신 (전)야구인, 윤석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대기업 건설사 회사원으로 16년, 프로야구단 프런트 직원으로 다시 13년을 살았습니다. 잡다한 분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대차게해봄
매일 책을 읽고 요가를 하고 밥을 지으며, 매일 조각글을 씁니다.
팔로우
일상 여행자
삶을 여행처럼, 일상을 예술처럼, 춤추듯 흘러가는 노마드
팔로우
유지
안녕하세요.
팔로우
조직을 읽는 여자
일을 못해서 힘든 게 아니라 잘해서 더 힘든 사람들이 있습니다. 책임은 늘어나는데 자리는 편해지지 않는 이유, 그 구조를 이해하고 나를 소모하지 않는 선택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포근한 배추김치
글은 김치처럼 잘 저장해두었다가 꺼내 읽으면 새로운 맛으로 읽히는 것 같아요. 저는 제 글을 다시 읽는 것이 좋거든요. 이 곳은 제 장독대입니다! 내 김치들아 잘 익거라~
팔로우
June
일상의 기록
팔로우
김상궁
안녕하세요 김상궁입니다. 필명처럼 역사책 서평가로 활동중입니다. 이 곳에서는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전적 소설을 끄적여볼까 합니다.
팔로우
임동천
임동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그냥목수
그냥목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매콤한 사탕
드라마 같은 현실 혹은, 현실 속 드라마 같은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명경수
지혜롭고 아름다운 말의 호수로 안내하는 폰드매니저
팔로우
이하율
심리학자 | 작가 | 유튜버
팔로우
하랑팀장
대기업 팀장 5년차, 겁 없이 빠른 실행력,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 여팀장의 리더십,
팔로우
꼬마마녀 심명숙
꼬마마녀가 자신을 바라보면서 요반 한 스푼과 시 한 젓가락,길따라 시도 읊으며 휘리릭 저으면서 요리한 특별한 일상입니다. 첫 시집 26년 2월 출간 예정(시큼에서 상큼 사이)
팔로우
윤호근
특수교육복지, 직업재활, 장애인식개선,인권,차별,다문화,장애인복지정책,다양한 분야 실무 경험, 스토리텔링, 가치 있는 문화 다양성과 포용성 반영하여 독창적인 목소리를 키울 것 임.
팔로우
LinzyAhn
LinzyAh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nima
Anima의 브런치입니다. 윤정이라는 필명으로 단편소설집을 출간한 이후 쓰기는 게을리하고 매일 걷기만 했는데 이제 브런치를 통해 꾸준히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