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4명
-
Jaemin Shin
제기동 경동시장에 위치한 크리에이티브 스페이스 '더 윌로(The Willow)'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thewillow1955 | thewillow1955@gmail.com
-
bego
4년 차 초짜편집자. 출판사 취직 정보를 얻기가 모래에서 바늘 찾는 것보다 어려워 애를 썼다. 파주 출퇴근 길에는 비와이 노래를 들으며 전투 에너지를 충전한다.
-
윙크의사
서른 셋, 사고로 한쪽 눈을 실명했습니다. 의사로 일하던 병원에, 갑자기 환자가 되어 입원했습니다. 영원히 감긴 한쪽 눈, 윙크의사가 전하는 기적 같은 삶의 이야기입니다.
-
mpd 알멋 정기조
'알멋'은 '멋을 안다' 또는 '알짜 멋' 이라는 두 가지 뜻을 가진, 순우리말로 만든 '호(號)' 입니다.
-
도시의 계절
계절을 잃은 도시에서 계절을 찾는 여자 넷 무해, 진리, 예슬, 밤바가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
도겸
Do more. Give more. Share more. - dkpot83@naver.com
-
그레이방
경계에 사는 여자들을 위한 글방. 그레, 이방이야!
-
수록
에세이도 쓰고, 여행기도 쓰고, 업무와 관련된 글도 씁니다. 좋은 글을 쓰기 보다는 꾸준하게 많이 쓰려 합니다. 좋은 글은 종종 얻어 걸리는 것이니까요.
-
고요
모든 고요해지는 순간
-
비빌 언덕
심리학과 마음에 대한 읽기 쉽고 편안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언급된 상담사례는 경험에서 도움을 받았으나 기본적으로 만들어진 사례입니다 / 개인상담신청은 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