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01
명
닫기
팔로잉
3,101
명
향지소피아
철학박사과정에서 미학을 전공했으며, 소설쓰는 작가입니다. 아이들과 독서 논술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여, 세계여행관련 글을지속적으로 발행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레비나
레비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손스카
손스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수한
강수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장재덕
자동차 산업 현장과 학계를 두루 경험하며, 오랜 기간 연구개발과 교육에 헌신해 온 명지대학교 기계공학과 정년퇴임 교수입니다.
팔로우
오현
어서와요, 고마워요.
팔로우
이로티
아내를 사랑하고 글쓰기를 애정합니다
팔로우
NaeilRnC
내 일은 연구(Research)하고 비평(critic)이지만, 지금은 일하고, 먹고, 자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서은샘
서은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카카오열매
카카오열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송작가
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끼치고 싶은 사람.
팔로우
김호빈
기자 출신으로 인생을 탐구하는 중입니다. 깊이와 통찰을 담은 이야기로 당신의 시야를 넓혀 드립니다.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지만 쉽게 쓰진 않습니다. 뻔한 글은 안 씁니다.
팔로우
Glory
일상의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모두가 아닌 누군가에게는 닿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달성
<나는 열심히 살지 않기로 했다>저자
팔로우
한동수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시와 에세이 사이 어딘가의 언어로 씁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미묘한 감정의 결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bousseum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동닙
개인전 8회 개최한 독립운동가 그림쟁이 입니다.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할 독립운동가 100인> 출판했습니다. 현재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에서 매일 역사를 그림으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소원상자
희귀난치병으로 10년째 투병중인 환우입니다. 글쓰기의 시작은 우선 나를 들여다보는 연습부터 해야됨을 절실히 느낍니다.
팔로우
묘한
느끼고, 기록하고,다시 느끼는 공간. 머물러도 되고,지나가도 됩니다. 감정에 솔직해도 되는 곳.
팔로우
최국만
동행과 회복을 기록하는 사람. 아내와 함께 버텨낸 시간, 젊은 날의 고비,귀촌의 사계절. 그리고 30년 방송 생활 속에서 만난 사람들. 삶이 내게 준 질문과 답을 글로 적어둡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