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HaYou
조금 느려도 괜찮아, 글을 쓰며 꾸준히 성장해 보자.
팔로우
봄을기억해
이따금씩 누군가의 봄을 기록으로 남깁니다. 물끄러미 제 시선으로 본 것을 담아내기도 합니다. 봄을 기억하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누군가의 봄 같은 순간을, 인생의 봄날 같은 시간을.
팔로우
헤이란
17년차 출근생활인. 직장다니고 아이키우며 글쓰기를 즐깁니다. 우아(우리 같이, 아름답게)한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윤슬
삶에서 나를 단단하게 뿌리내리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유진
큰 감정을 느낄 때 그 감정을 세밀하게 잘 느끼기 위해, 그리고 잘 덜어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써니짱
33년 베테랑 퇴역 형사과장의 사건, 사고 실화와 에피소드
팔로우
환절기
나라는 절기를 타주세요. 저서 <지금은 웃지만, 그때는 울었다.>(2021) <누구의 삶도 아닌 내 삶>(2022)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NooNB
브랜드 컨설팅, 브랜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NooNB의 브런치입니다. 스타트업 신생 브랜드 론칭부터 중견 기업 브랜드까지 , 다년간의 창업 브랜드 컨설팅 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김슬기
읽고 쓰며 연대하고 실천하고자 매일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Bumsoo Kim
직업 카피라이터 1년 9개월차 근무 중. 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이자 책에 관심이 많은 크리에이터
팔로우
Mika
알아두면 쓸데 있을 수 있는 미국생활에 대해 소소하게 쓰고 있습니다. 잠깐의 한국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District Code
Wishing the best for you and your family.
팔로우
보늬밤
한 겹 벗겨내어 보드랍지만 적당히 단단한 보늬밤. 그렇게 마닐마닐한 글을 쓸게요.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어쩌다애넷맘
열세 살 아들 서준이를 떠나보낸 뒤, 글이 나의 기도가 되었습니다. 내가 지나온 슬픔이 누군가의 오늘에 닿기를… 특히 자식 잃은 부모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 그리고 희망이 되길
팔로우
글벗
캘리포니아에 삽니다. 이야기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환희
2020.9.25 둘째를 하늘로 보낸 뒤에도 내게 주어진 여생을 살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연두씨앗 김세정
느리지만 행복하게 살아가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육아.여행.일상을 기록하고 ,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누군가의 가슴을 울리는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