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0
명
닫기
팔로잉
40
명
대현
글을 신발 삼아 묵묵히 걸어가는 삶을 택한 지금. 현실과 낭만 그 어딘가에서 방랑하며 삶의 최적점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주인공김씨
마흔을 눈 앞에 두고도 평온을 찾지 못한 김씨입니다. 하지만 내 인생의 주인공은 나라는 생각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자 합니다. 그 길의 끝이 평온이길 바라면서 하루하루 살아갑니다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호밀씨
여행작가. '삶은 어제의 자기 자신으로부터 나아가는 것'이라는 생각으로 오늘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지마음
글로 밥 벌어 먹고 사는 자까, 역마살 돋으면 지구탐험가, 극단적 집순이, 세상의 모든 지식을 갈구하는 호기심 천국형 인간, 365일 다이어터, 기록에 대한 강박적 집착러
팔로우
은연주
잠시 방향을 잃었던 시간들을 꿰어나갑니다. 기쁨과 슬픔, 사랑과 상실 비슷한 경험들을 반복해서 쌓다 보면 언젠가 뭐라도 되어있겠죠. 그러기 위해 일단 오늘을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로운
항상 새로운 꿈을 꿉니다
팔로우
달보
사유를 통해 삶을 더 깊이 들여다보는 글을 씁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의 마음에 고요한 평온이 스며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인생짓는남자
출간 작가 | 강사
팔로우
정숙진
영국에서 번역가, 여자, 엄마, 아내, 주부로 삽니다. 생소한 영국의 문화와 그 속에서의 제 경험을 쉽고 재미있는 글로 전합니다.
팔로우
루파고
어쩌다 보니 소설가, 그러다 보니 에세이스트
팔로우
타인의 청춘
요가, 수영, 스쿠버 다이빙, 달리기를 좋아해요. 글을 씁니다. 포스코 > 한국쓰리엠 > 오픈서베이 > 말레이시아 법인장 > EBS 📻 > 슈피겐코리아
팔로우
Raychelistic
10년째 여행하면서 살아가고 있는 디지털 노마드 레이첼입니다. 기획, 디자인 작업을 겸하는 웹개발자로 지금은 스페인에서 살면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박영희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 때 화가였다. 지금은 봄날에 출판사를 꾸리며 언어, 디자인, 고전문학, 미술, 에세이를 펴내고 있다.
팔로우
돋을볕
글자를 배운 뒤부터 숨 쉬듯 글을 지어 온 사람. 대학원에서 문예창작학 전공. 무수히 많은 상을 받았지만 확신이 없다가, 이제는 소중한 이들을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서박하
마케터
팔로우
홍이
맑고 깊은 물처럼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라.
팔로우
위트립
감성도 낭만도 없는 드라이한 여행기만 써대는 생활여행자. 가이드북과 여행에세이의 중간쯤의 글을 쓰고 싶은 사람. 장래희망은 '여행골라주는사람'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