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차곡차곡
12년 직장생활 퇴사 후 집에서 일합니다. 노션 저널로 일상을 기록하고, 글로 영상으로 경험을 나눕니다. 일상에 불편함이 없는 정리 정돈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Sejin Jeung
세상의 다채로운 맛을 찾아 방랑하는 유목민입니다. 글을 쓰고, 종종 요리도 하고 있습니다. 저서로 식탐일기(2017년), 내 책갈피 속 봉봉(2024년)이 있습니다.
팔로우
Jamie
[감정의 식사] 음식과 요리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글과 그림으로 함께.
팔로우
서효봉
10년 넘게 지구별 여행을 했어요. 어느 날, 책을 써서 작가이자 여행교육전문가로 살았어요. 지금은 소설가가 되기 위해, 이것도 아니네, 저것도 아니네 하며 글을 쓰고 있답니다.
팔로우
고줄향
38년간 한 직장에서 밥벌이하다가 드디어 은퇴합니다. 늘 꿈꿔왔던, 여행하고 글쓰는 사람으로 살아갈 작정입니다. 여행,고양이,미술관,코칭,NVC에 관심많아요^^
팔로우
고부엉씨
고미술/역사 관련 전시를 주로 보러 다닙니다
팔로우
정윤선
black.indigo.red@gmail.com
팔로우
꽃반지
읽기 쉽고 잊기 어려운 한 문장을 위해 씁니다.
팔로우
심규열
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
팔로우
살구
영문학도, 회사원, 지금은 갑자기 쌍둥이 엄마. 아기들이 잠 들면 서둘러 노트북을 열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솔
회사에서 마케터로 근무했었고, 약국에서 근무를 시작한 뒤로 웹툰과 일러스트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딱딱한 이야기를 말랑하게 풀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너굴양
늘 무언가 그리고 썼다. 일상을 기록하는 걸 좋아한다. 골든리트리버 같은 남편과 토깽이 같은 아이를 기르며 나도 성장하는 중.
팔로우
Heami
통번역사, 채식주의자, 경미한 활자 중독증, 무엇보다, 당신의 온건한 비극에 공감하는 프로예민러
팔로우
햄통
저는 햄스터 통역사입니다. 햄스터 말을 통역하는 건 아니고, 한국어와 중국어를 통역해요. 그럼에도 제가 햄통인 이유는, (이건 비밀인데) 제가 햄스터이기 때문이에요.
팔로우
빨강머리승무원
전세계 여행자이자 난이도 최상의 감정노동자 🛫. Youtube <캐주얼아트> 운영 중
팔로우
지엉이
주머니에 넣어둔 작은 손난로처럼 소소하지만 따스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면 세상이 몽글몽글 부드러워보이지 않을까요?
팔로우
하윤 케인 변호사
각종 브랜드의 사소해보이지만 치열한 법률공방을 소개합니다. 미국 상표등록, 계약서 검토 등 업무 문의는 contact@hklaw.us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marryme
재밌고, 좋고, 조금은 이상한 생각을 함께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
팔로우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김콤마
김고명. 출판번역가(2008~). 소설가 지망생. (舊 김하이라이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