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tadium Aug 30. 2019

[메타디움 뉴스]: 8월 3-5주 차

메타디움의 소식을 전해드리는 '메타디움 뉴스'입니다.

안녕하세요 메타디움 커뮤니티 여러분,


메타디움의 소식과 활동을 전해드리는 [메타디움 뉴스]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메타디움 뉴스는 8월 3-5주 차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벤트 및 소식]


메타디움의 CEO 박훈과 CTO 송주한박사와 함께하는 AMA(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유튜브 라이브

8월 29일 한국 시간으로 오후 6시에 메타디움의 CEO와 CTO가 참여하는 생방송 AMA 세션을 진행했습니다. 박훈 대표와 송주한 박사는 메타디움 커뮤니티 여러분께 프로젝트의 진행상황과 향후 2분기간의 계획을 설명드리고 질문에 답변했습니다.


놓치신 분들을 위해 다음주 초에 AMA 세션 중 나왔던 질문과 답변을 요약해 별도의 포스팅을 올려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1 - 2분기 동안 있었던 메타디움의 뉴스와 진행 사항에 대한 글도 곧 공유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유튜브 영상은 여기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 info@metadium.com으로 연락주세요.


바이낸스 인포에 공식 가입하였습니다. 

커뮤니티와 더 투명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위하여 @Binance_Info에 가입하였습니다. 이제 프로젝트에 대한 뉴스와 진행상황을 Binance info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


항상 메타디움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메타디움 팀 드림




메타디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팔로우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메타디움 뉴스]: 8월 1-2주 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