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tadium Oct 31. 2018

메타디움의 어드바이저를 소개합니다

메타디움 커뮤니티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번 리더십 소개글은 재밌게 읽으셨나요? 읽으시면서 메타디움을 이끌어가는 리더십 팀에 대한 이해가 한 층 더 깊어지셨으리라 믿습니다. :) 훌륭한 리더십과 더불어 신뢰할 수 있는 어드바이저팀은 좋은 프로젝트가 되기 위해 빼놓을 수 없는 요소죠! 그래서 오늘은 메타디움 프로젝트가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신 최강 어드바이저 팀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블록체인의 선구자, 업계의 리더 및 뛰어난 투자자들로 구성된 메타디움의 어드바이저를 소개합니다~!




Bo Shen

FenBushi Capital의 창업 파트너

최초의 블록체인 기업 전용 투자 벤처 캐피탈 FenBushi Capital의 창업 파트너이며, Invictus Innovations 공동 창업자입니다.


Roger Ver

Bitcoin.com의 CEO

세계 최초로 비트코인 결제를 도입한 Memory Dealers의 전 CEO이며 비트코인 관련 창업의 1인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Jack Liu

Circle의 상무 이사 (Managing Director)  

J.L. 파트너스의 창업 파트너이며 후속 플랫폼인 OKLinks 와 OKEx도 공동 창업했습니다. 현재 Circle 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 무역 대표로 재직 중입니다.



Vincent Zhou

FBG Capital 설립 파트너

광범위한 분야의 블록체인 기업의 초기 투자자이며,크립토-헤지펀드 매니저 중 가장 연고가 좋고  비전 있는 투자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Renqi Shen

Block Asset의 CIO

실생활의 문제를 블록체인으로 해결할 수 있는 기업을 찾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현재 Block Asset의 CIO로 크립토자산 거래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김경모  

미래에셋의 디렉터

미래에셋의 인터넷/모바일 기술 관련 기업 투자를 담당하고 있으며, 전 Accenture 리테일 컨설턴트입니다.



조이슬

Perceptra 창업자

블록체인 업계의 영향력 있는 사업가이며, 수많은 ICO 프로젝트의 고문으로 참가했습니다. 블록체인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Perceptra Network의 창업자입니다.



Brian Lio

Smith + Crown의 CEO

글로벌 트렌드, 산업 정보, 크립토경제 시스템 등의 연구를 진행하는 퍼블릭 블록체인 스미스+크라운의 CEO입니다.



Matt Chwierut

Smith + Crown의 연구 디렉터

스미스+크라운의 연구팀을 이끌고 있으며, 진화하는 블록체인 기술을 대중에게 전달하여 블록체인의 가능성을 일깨워주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Darius Rugevicius 

Connect Capital의 창업자 및 매니징 파트너

블록체인 기업들의 초기 투자자 및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헌신적으로 노력하는 팀들과 최첨단 아트 프로젝트의 가치 공학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메타디움의 어드바이저 팀을 소개드렸습니다.


메타디움을 향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팀 메타디움 드림 



메타디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팔로우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메타디움의 리더십을 소개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