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tadium Feb 21. 2019

[업데이트] 토큰 프리즈, 키핀 IOS, 토큰 스왑


메타디움 커뮤니티 여러분, 


저희 메타디움이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메타디움 메인넷 블록체인으로 전환함에 따라 현재의 ERC-20 META 토큰은 1:1 비율로 META 코인으로 스왑됨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토큰 프리즈는 2019년 2월 22일 오전 11시 59분 59초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혼란을 방지하고 여러분의 토큰을 보호하기 위해,  최종 업데이트된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토큰 스왑을 준비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키핀을 다운받아 여러분의 토큰을 키핀 META 지갑에 넣습니다. 일단 여러분의 토큰이 키핀 META 지갑에 들어가면, 메인넷 출시 시점에 자동으로 META 코인으로 전환됩니다. (안드로이드, iOS)   

키핀을 다운받아 키핀에 제공되는 “지갑 추가하기” 기능을 통해 META가 들어 있는 여러분의 지갑의 프라이빗 키를 등록해주세요. 프라이빗 키가 등록되면 메인넷 출시 시점에서 자동으로 META 코인으로 전환됩니다. 

    여러분의 META를 메타디움의 공식 파트너 거래소에 저장하세요.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메타디움(META)의 토큰 스왑을 지원하는 공식 거래소:  

Bittrex International  - 2019년 2월 22일 오전 10시(한국 시각 기준)부터 META의 입출금이 제한됩니다. 토큰 프리즈 기간동안 거래소 내에서 발생하는 거래는 관계없이 체결됩니다. 

Upbit - 2019년 2월 21일 오후 7시(한국 시각 기준)부터 META의 입출금이 제한됩니다. 

KuCoin - 2019년 2월 22일 오후 12시(한국 시각 기준)부터 쿠코인에서 META 입출금 서비스가 일시 중단됩니다. 

ABCC  - 2019년 2월 21일 오후 1시(한국 시각 기준)부터 ABCC에서 META의 입출금이 제한됩니다. 토큰 프리즈 기간동안 거래소 내에서 발생하는 거래는 관계없이 체결됩니다. 

Coinsuper - 2019년 2월 22일 오후 12시(한국 시각 기준)부터 입출금이 제한됩니다. 


iOS 유저를 위한 키핀 앱이 지금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메타디움 드림

작가의 이전글 [공지] 키핀 iOS 앱 출시 연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