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tadium Feb 19. 2019

[공지] 키핀 iOS 앱 출시 연기


커뮤니티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주로 예정되었던 키핀 iOS 앱의 출시가 앱 스토어의 검토 프로세스의 지연으로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iOS 앱을 기다려주셨던 모든 커뮤니티 멤버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토큰을 안전하게 전환하시기 위해 아래 내용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토큰스왑이 지원되는 거래소(ABCC, KuCoin, Coinsuper)에 토큰을 보관하고 계신 분은 별도의 추가 조치를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토큰스왑을 지원하지 않는 거래소(Bilaxy, Bytex, Hotbit)에 토큰을 보관하고 계신 분들은 토큰 프리즈가 예정되어 있는 2019년 2월 22일 오전 11:59:59 (한국 시각 기준)까지 토큰스왑을 지원하는 거래소(ABCC, KuCoin, Coinsuper)로 입금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하드웨어 지갑 또는 지갑앱에 토큰을 보관중인 분들을 위해서 메타디움은 메인넷 론칭 시점인 2019년 2월 28일에 토큰스왑 가이드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토큰 프리즈 이전에 꼭 해당 지갑의 프라이빗 키 추출 또는 프라이빗 키의 완전한 컨트롤 가능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프라이빗 키와 컨트롤 권한이 지원되지 않은 지갑에 토큰을 소지하고 계신 분들은 저희가 지원하는 방법으로 토큰스왑을 받으실 수가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토큰을 토큰프리즈 이전까지 토큰스왑이 지원되는 거래소로 반드시 옮겨주시기 바랍니다.   



메타디움의 공식 파트너가 아닌 제 3자가 지원하는 기기나 앱에서 발생하는 기술적 오류로 인해 발생하는 직간접적 손실에 대하여 메타디움이 지원을 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다시 한 번 모든 공지 내용을 확인하시어 조치해 주시길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필요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지 hello@metadium.com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제목에 [키핀 iOS]을 표시해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도움을 드리도록 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이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메타디움 팀 드림




관련 링크:


메타디움 메인넷 토큰 스왑을 위한 키핀 앱 출시 - 여러분이 아셔야 할 모든 것

[공지] 메타디움 토큰 스왑 안내

토큰 스왑 비디오 가이드 (안드로이드 전용)

작가의 이전글 메타디움 메인넷 토큰 스왑을 위한 키핀 앱 출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