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nsight M Jun 26. 2024

2024년 7월 이달의 광고 매체

러너블 / 달고D 클리닉 / 골프존

[NEW MEDIA]
러너블
달고D 클리닉
골프존


| NEW MEDIA

이달의 신규 매체 및 신규 상품에 대한 핵심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1. 러너블

- 광고 형태 : MO
- 상품 유형 : 이미지
- 판매방식 : CPP
- 미디어 파워 : 회원수 25만/MAU 8만


 JTBC 서울 마라톤을 기반으로 러닝 등 소셜 액티비티와 차별화된 콘텐츠 IP를 연계한 러닝 플랫폼

기록 향상과 자기 계발에 적극적인 2040세대 타겟의 건강, 스포츠 관련 캠페인에 효과적


2. 달고D 클리닉

- 광고 형태 : DOOH
- 상품 유형 : 동영상
- 판매방식 : 충전금 차감
- 미디어 파워 : 강남권 핵심 병원 60곳 파트너십


성형외과/ 피부과 병원 내 TV를 통해 송출된 광고를 AI 기반으로 성과 측정이 가능한 디지털 플랫폼

미용, 패션 등 자기관리에 관심이 많고, 경제력을 보유한 2060세대 여성 잠재 고객 확보에 효과적


3. 골프존

- 광고 형태 : MO
- 상품 유형 : 이미지
- 판매방식 : CPP
- 미디어 파워 : 회원수 501만/MAU 159만


골프 활동 기록과 전국 필드 및 골프 연습장 정보, 예약 기능을 제공하는 골프존 앱 내 ‘스플래시 광고’ 상품 신규 출시

이용자의 70% 이상이 남성으로 구매력 있는 남성 타겟 캠페인에 효과적


미디어&마켓 리포트 원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리포트 보러가기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트렌드, 매달 메일로 편하게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 메조미디어 뉴스레터 구독하기


다른 리포트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 Insight M 자료실 바로가기



작가의 이전글 2024년 7월 미디어&마켓 이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