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 카카오톡 혜택쌓기 / 어텐션디 / 남산서울타워
[NEW MEDIA]
토스
카카오톡 혜택쌓기
어텐션디+아이엠택시+도도포인트
남산서울타워
이달의 신규 매체 및 신규 상품에 대한 핵심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 광고 형태 : MO
- 상품 유형 : 동영상
- 판매 방식 : CPT
- 미디어 파워 : MAU 1,400만 명
MAU 1,400만 명의 금융 앱 토스의 혜택탭과 만보기 지면에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 상품
데모그래피, 소비 업종, 관심사, 소비 수준으로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
- 광고 형태 : MO
- 상품 유형 : 오퍼월
- 판매 방식 : CPP
- 미디어 파워 : 카카오쇼핑 사용자 수 4만 3,000명
미션에 참여하면 카카오톡 쇼핑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하는 카카오톡 인앱 리워드 서비스
채널추가, SNS 구독, 회원가입, 구매 등 캠페인 목적에 따라 다양한 미션 부여 가능
- 광고 형태 : OOH
- 상품 유형 : 배너, 동영상
- 판매 방식 : CPP
어텐션디, 아이엠택시, 도도포인트 세 종류의 DOOH 플랫폼에 동시 노출 시킬 수 있는 패키지 상품
서울과 수도권 내 사무실, 택시, 식음료 매장에 광고가 노출되는 직장인 타겟 패키지
- 광고 형태 : OOH
- 상품 유형 : LED
- 판매 방식 : CPP
- 미디어 파워 : 연간 방문객 1,200만 명
남산서울타워 내외부 7개의 스크린에 동시 노출되는 패키지 상품
방문객 주요 이동 경로에 배치되어 노출 효과가 높으며 국내 관광객 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 타겟 광고 가능
미디어&마켓 리포트 원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트렌드, 매달 메일로 편하게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다른 리포트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